한국일보 애틀랜타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첫광고

[전문가 칼럼] 보험, 그것이 알고 싶다 : 메디케어 가입자라면 꼭 알아야 할 ‘연례 플랜 리뷰’의 중요성

최선호 보험전문가는 메디케어 가입자에게 연례 플랜 리뷰를 강조하며, 매년 플랜 내용, 약값, 병원 네트워크 변화를 확인해야 한다고 밝혔다. 연례 등록 기간(10월 20일부터 12월 7일)에 플랜을 검토하고, 필요시 다른 플랜으로 변경하여 의료비 절감과 혜택 극대화를 꾀할 수 있다. 플랜 비교, SHIP 상담, 공인된 에이전트 활용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연례 플랜 리뷰를 실천할 수 있다. 메디케어.gov 웹사이트나 플랜 찾기 도구를 이용해 맞춤형 비교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주치의를 계속 만날 수 있는지, 필요한 검진이 제한 없이 제공되는지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 보험 # 그것이알고싶다보험 # 그것이 알고 싶다 # 최선호 보험전문인

[삶과 생각] 사라 박 시의원 후보
[삶과 생각] 사라 박 시의원 후보

지천의 수필가·칼럼니스트 권명오가 사라 박 후보의 1.5세 배경과 두루스시 시정 공약을 강조했다. 그는 후보의 실력과 가족 배경을 소개하며, 한인사회와 미국 사회를 위해 봉사해 온 후보를 지지한다. 동시에 1세·1.5세·후세의 책임과 분열을 경계하며, 정의로운 정치인 양성을 촉구했다.

[수필] 땅에 넘어진 자, 그 땅을 짚고 일어나라
[수필] 땅에 넘어진 자, 그 땅을 짚고 일어나라

김혜경 회장은 뇌졸중 후유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친구를 방문하여 현실을 직시하고 글쓰기 꿈을 포기하지 말라고 격려했다. 친구의 남편과의 신혼부부 같은 모습과 과거 수술 당시의 기억을 떠올리며 위로를 건넸다. 불행을 깨달아 극복하고 다시 일어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현재의 삶에 감사하며 살아가기를 조언했다.

[모세최의 마음의 풍경] 삶을 일깨우는 내면의 성찰
[모세최의 마음의 풍경] 삶을 일깨우는 내면의 성찰

모세최는 삶의 고난과 인간 내면을 탐구하며 인내와 신앙이 평온을 이룬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노르웨이의 숲’에서 영감을 받아, 어려움을 겪으면 장차 편해진다고 주장했다. 삶의 어려움 속에서도 성찰로 강인함을 키우고, 신앙적 가치와 ‘타자 섬김’을 강조했다. 감리교 교리와 성경적 통찰을 바탕으로 사랑과 겸손이 인간관계와 공동체에 가져다 주는 평온을 논하며, 자신의 연약함을 인식하고 내면의 성숙을 통해 정직성과 성실함을 회복하려는 의지를 밝혔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