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미주 No.1 정상의 뉴스 애틀랜타 한인사회의 눈과 귀,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
https://higoodday.com회사 소개 (About Us)
2000년 애틀랜타에서 첫걸음을 뗀 이래, 한국일보 애틀랜타는 한인 사회의 성장을 함께하며 가장 신뢰받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미주 한인 이민 사회의 역사와 함께 호흡해 온 한국일보의 정신을 이어, 한국일보 애틀랜타는 2000년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창간하여 미 동남부 지역 한인 동포 여러분께 가장 빠르고 정확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30여 년간 저희는 애틀랜타 한인 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노력해왔습니다.
저희 한국일보 애틀랜타는 대한민국 본국의 최신 뉴스는 물론, 애틀랜타 지역 사회의 생생한 소식과 동포들의 삶에 직결되는 실용적인 정보를 깊이 있게 다루고 있습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폭넓은 취재와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독자 여러분의 눈과 귀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한인 커뮤니티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동포 여러분의 권익을 보호하며, 우리 2세, 3세들에게는 한국인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심어주는 길잡이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사명 (Our Mission)
-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 애틀랜타 한인 사회의 주요 현안에 대해 균형 잡힌 시각으로 정확하고 공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지역 사회와의 소통: 한인 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내고, 동포 사회와 주류 사회를 잇는 소통의 다리가 되겠습니다.
- 실용적인 정보 제공: 이민 생활에 필수적인 법률, 부동산, 교육, 건강 등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동포 여러분의 안정적인 정착과 성공을 돕습니다.
- 한인 문화 창달: 한인 사회의 문화 발전을 지원하고, 한국의 우수한 문화를 지역 사회에 알리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주요 서비스 (Our Services)
- 온라인 뉴스 (higoodday.com):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빠르고 정확한 뉴스를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합니다.
- 종이 신문 발행: 깊이 있는 기사와 다양한 생활 정보를 담은 신문을 정기적으로 발행하여 각 가정과 업소에 배달해드립니다.
- 유튜브 채널 '이상무가 간다': 생생한 현장 소식과 한인 사회의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는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뉴스와 정보를 전달합니다. (채널 바로가기)
- 업소록: 한인 비즈니스 정보를 총망라한 업소록을 발행하여 한인 상권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 커뮤니티 이벤트: 한인 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문화 및 교육 행사를 주최하거나 후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