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ATL공항 '셧다운 민주당 탓' 영상 상영 거부

애틀랜타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은 DHS가 제작한 ‘셧다운 책임 민주당’ 영상 상영을 거부했다. 연방법과 공항 정책에 따른 결정이다. 한편, 애틀랜타 공항의 TSA 직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었던 무료 식사 및 주차 혜택이 제대로 이행되지 않아 논란이 일고 있다. 안드레 디킨스 애틀랜타 시장과 니키마 윌리엄스 연방하원의원은 이전에 해당 혜택을 약속했으나, TSA 측은 식사 바우처 배포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 애틀랜타 공항 # 셧다운 # 국토안보부 # 영상 # 민주당 탓 # 무료 식사 바우처 # TSA # 무료 주차

강원도민회 새 회장 이기선·이사장 성성모
강원도민회 새 회장 이기선·이사장 성성모

미동남부 강원도민회는 둘루스에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이기선(뉴욕 라이프 애틀랜타 재정 전문가)씨를 신임 회장으로, 성성모(포트랜드 한인 TV 방송국 설립자)씨를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했다. 신임 회장단은 회원 확보와 강원도 특산품 구매, 정보 세미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회원 간 결속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피싱사기 기승… 알고 보니 중국이 배후
피싱사기 기승… 알고 보니 중국이 배후

최근 3년간 중국 범죄 조직은 미국 내 피싱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약 10억 달러의 범죄 수익을 얻었으며, 하루 최대 33만 건의 메시지를 발송했다. 이들은 통행료 미납, 교통 위반 벌금 등을 사칭하여 개인의 크레딧카드 정보를 탈취하고, 이를 통해 아이폰, 의류, 기프트카드 등을 구매하여 중국으로 현금화하고 있다. 미국 내 임시 직원들을 고용하여 결제 대행 및 정보 탈취를 용이하게 하고 있으며, LA, 휴스턴, 마이애미 등에서 38개 이상의 심카드 농장이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푸드스탬프(SNAP) 수혜자들 자격박탈 우려
푸드스탬프(SNAP) 수혜자들 자격박탈 우려

농무부가 푸드스탬프(SNAP) 수혜자의 근로 요건 면제 대상을 대폭 축소하고 시행 시기를 4개월 앞당기면서 수혜자들이 자격을 잃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부양가족이 없는 건강한 성인’(ABAWD)은 11월 2일부터 일용직, 자원봉사, 직업교육 이수 등 구직 노력을 증명해야 한다. 14세 미만 부양자녀가 있거나 65세 이상은 예외이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