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넷 공무원 사칭 전화 사기 등장...경찰 경고
귀넷 카운티 경찰은 스푸핑 기술을 이용한 전화 사기 급증에 대해 주민들에게 경고했다. 사기범들은 합법적인 카운티 기관의 전..
애틀랜타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은 DHS가 제작한 ‘셧다운 책임 민주당’ 영상 상영을 거부했다. 연방법과 공항 정책에 따른 결정이다. 한편, 애틀랜타 공항의 TSA 직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었던 무료 식사 및 주차 혜택이 제대로 이행되지 않아 논란이 일고 있다. 안드레 디킨스 애틀랜타 시장과 니키마 윌리엄스 연방하원의원은 이전에 해당 혜택을 약속했으나, TSA 측은 식사 바우처 배포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 애틀랜타 공항 # 셧다운 # 국토안보부 # 영상 # 민주당 탓 # 무료 식사 바우처 # TSA # 무료 주차

귀넷 카운티 경찰은 스푸핑 기술을 이용한 전화 사기 급증에 대해 주민들에게 경고했다. 사기범들은 합법적인 카운티 기관의 전..

남대문마켓의 앨리스 김 재무이사가 귀넷 플레이스몰 커뮤니티 개선구역(CID)의 신임 이사로 임명되었다. 지난달 사임한 이준 전..

유럽연합(EU)은 불법 체류 및 이민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출입국 시스템(EES)을 도입한다. 이 시스템은 비 EU 단기 방문..

워싱턴주립대 한시훈 교수는 윌슨병 조기 진단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신생아 발뒤꿈치 채혈 검체에서 ATP7B 단백질을 직접 측정..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휴전협정에 따라 가자지구에 억류된 이스라엘 인질들이 738일 만에 석방되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