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내 마음의 시] 녹색 쟈켓

강희종 시인의 시 '[내 마음의 시] 녹색 쟈켓'은 아들의 연합 고사를 앞두고 따뜻한 격려와 사랑을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시인은 아들에게 녹색 쟈켓을 선물하며 용기를 북돋아준다. 시인은 인천 선인고 졸업 후 GSU 중퇴, 전 주간한국 기자, 한맥 문학 등단 등의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애틀랜타 문학회 회원으로 활동한다.

# # 문학회 # 박달 강 희종 시인

[부동산 칼럼] 은퇴를 앞둔 한인들이  조지아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
[부동산 칼럼] 은퇴를 앞둔 한인들이  조지아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

조지아는 은퇴자들에게 저렴한 주택 가격, 낮은 재산세,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특히 스와니, 둘루스, 서배너는 한인 커뮤니티가 잘 형성되어 있어 은퇴 후 생활에 적합합니다. 넓은 땅에서 텃밭을 가꾸거나, 해안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가능하며, 65세 이상은 재산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필] 멈춰 선 청춘, 그때 그냥 줄 걸
[수필] 멈춰 선 청춘, 그때 그냥 줄 걸

본 수필은 필자의 어머니가 젊은 시절 겪었던 춘성이라는 청년과의 짧은 인연을 회상하며 쓰여졌다. 춘성의 죽음 이후, 어머니는 죄책감과 슬픔을 느끼면서도 그의 기억을 간직하며 살아간다. 필자는 어머니의 과거를 통해 멈춰 선 청춘의 의미를 되짚어보고,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마음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어린 시절의 기억과 세월의 흐름 속에서 어머니의 삶과 그 안에 담긴 애틋한 정감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전문가 칼럼] 보험, 그것이 알고 싶다 : 메디케어와 치매 환자 돌봄 – 현실과 대안
[전문가 칼럼] 보험, 그것이 알고 싶다 : 메디케어와 치매 환자 돌봄 – 현실과 대안

메디케어는 치매 환자의 질병 진단 및 치료에 대한 비용을 일부 지원하지만, 식사 보조, 배변 관리 등 일상적인 돌봄 서비스에는 제한적이다. 메디케이드, 장기 요양 보험 가입, 지역 사회 지원 프로그램 활용, 가족 간 역할 분담 등 다양한 대안을 통해 치매 환자 돌봄에 대한 현실적인 대비가 필요하다. 보험 전문가 최선호는 초기부터 장기 요양 대비를 계획하고, 메디케어의 한계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