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이민당국 시설에 총격, 2명 사망·1명 부상… “이념적 동기”

2024년 7월 24일 텍사스 댈러스 ICE 시설 외부에서 총격이 발생, 총격범 조슈아 얀(29세)은 ICE 인근 건물 옥상에서 사망. 3명 구금자가 총에 맞아 2명 사망·1명 중상, 피해자 모두 시설 구금자. FBI는 탄피에 ‘안티 ICE’ 문구를 확인해 이념적 동기를 주장. 국토안보부와 FBI 국장은 ICE에 대한 공격으로 규정, 장관은 극좌파 발언에 책임을 묻는다.

# 댈러스 이민당국 시설에 총격 # 2명 사망·1명 부상

‘퀸즈 유니온점 H마트’ 대형화재… 매장 상당부분 소실
‘퀸즈 유니온점 H마트’ 대형화재… 매장 상당부분 소실

23일 새벽 퀸즈 플러싱 유니온스트릿 소재 H마트 유니온점(유니온 한아름)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해 매장 상당부분과 적재품이 소실됐다. 소방대원 130명, 소방차 10여대가 출동해 1시간여 만에 진화했으며, 다행히 심야 시간대 발생으로 인명피해는 없었다. H마트 관계자는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 파악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뉴욕시 소방국은 전기누전 등 다양한 가능성을 조사 중이다.

델타여객기 이륙 직후 불꽃...긴급 회항
델타여객기 이륙 직후 불꽃...긴급 회항

델타항공 여객기가 애틀랜타 공항 이륙 직후 엔진 문제로 불꽃을 내뿜으며 긴급 회항했다. 150여명의 승객이 탑승했으나 별다른 피해는 없었다. 사고 영상은 CNN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델타항공은 일정 지연에 대한 사과를 발표했다. 연방항공청(FAA)이 공식 조사를 개시할 예정이다. 유사 기종 여객기 사고 발생.

스쿨버스 기사, 학생 수십명 태우고 만취 운전
스쿨버스 기사, 학생 수십명 태우고 만취 운전

배로우 카운티 스쿨버스 운전기사 로리 헤가먼(51,여)이 만취 상태로 스쿨버스를 운전하다 체포됐다. 당시 버스에는 학생 30여명이 탑승 중이었으며, 운전기사는 차선 변경, 정류장 통과, 차량 충돌 등 위험한 행동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학부모들은 큰 충격을 받았으며, 운전기사는 3만 2,000달러의 보석금을 지불하고 석방됐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