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조지아 고위 판사 음주운전 혐의 체포

로버트 버트 가이 Jr.(48) 판사는 7일 플로리다 잭슨빌 스트립 클럽 주차장에서 벤츠 차량을 후진하다 픽업 트럭과 접촉사고를 낸 후 도주 시도 혐의로 체포됐다. 당시 심하게 취한 상태에서 차를 제대로 주차하지 못해 주차요원이 직접 차를 유도했다는 진술 확보. 사고 후 픽업트럭 운전자가 보험 정보를 요청했지만 500달러를 제안하며 합의를 시도했고, 경찰 조사 과정에서 술 냄새를 풍기며 횡설수설한 정황이 드러났다. 체포 후 음주 측정 거부. 3000달러 보석금 내고 석방, 사법자격위원회에 신고 및 변호인 선임.

# 고등법원 판사협의회 # 회장 # 판사 # 로버트 버트 가이 # 플로리다 # 잭슨빌 # 스트립 클럽 # 주차장 # 음주운젼 # 체포

로렌스빌 주택서 남녀 총격 사망
로렌스빌 주택서 남녀 총격 사망

귀넷 경찰은 8일 오전 로렌스빌 클리어워터 플레이스에 위치한 한 주택에서 남녀가 총상을 입고 사망한 채 발견된 사건을 조사 중이다. 신고 접수 시간은 오전 9시 41분이다. 경찰은 일단 사건을 가정폭력 사건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부검을 의뢰했다. 사망한 남녀는 서로 지인 관계인 것으로 보이지만 정확한 관계는 조사 중이다. 외부 침입 흔적이 없어 경찰은 일단 용의자 추가 추적은 고려하지 않고 있다. 사망자 신원은 유가족 통보 후 공개 예정이다.

2세 유아 데이케어 주택서 개에 물려 사망
2세 유아 데이케어 주택서 개에 물려 사망

발도스타서 2세 유아가 무허가 데이케어 주택에서 개에 물려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은 주택 주인 스테이시 캅(48)을 2급 살인 및 아동학대 혐의로 체포했다. 사고는 지난 주 토요일 오후에 발생했으며, 유아의 어머니가 캅의 집에 아이를 맡겼지만 캅이 낮잠을 자는 동안 아이는 방치되었다. 그 사이 아이는 뒷마당으로 나가 개에게 공격받아 사망했다. 경찰은 현장에서 2급 살인 및 아동학대 혐의로 캅을 체포하고, 아이를 공격한 개들은 동물관리국에 인계했다. 경찰은 가해자의 중대한 과실로 어머니가 아이를 잃었다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GSU 뉴턴 캠퍼스 허위총격신고 소동
GSU 뉴턴 캠퍼스 허위총격신고 소동

6일 저녁 조지아 주립대 뉴턴 캠퍼스에 총격 신고가 허위로 접수돼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발생했다. 뉴턴 카운티 셰리프국은 즉시 인근 경찰과 함께 캠퍼스에 출동해 수색을 진행했지만 위협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이번 신고를 스와팅 콜로 결론짓고 수사를 종결했다. 학교 경찰, 뉴턴 카운티 셰리프국, 먼로 경찰, 윌턴 카운티 셰리프국 등 수사당국이 현장 수색에 참여했으며, 캠퍼스와 주변 지역의 통행이 통제되었다. 조지아 수사국(GBI)과 연방수사국(FBI) 애틀랜타 지부도 사건 상황을 인지하고 있었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