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아찔! ATL 공항 총격 난사 직전 용의자 체포

애틀랜타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에서 총격 예고 남성이 범행 직전 체포됐다. 빌리 케이글(49)은 소셜미디어에 총격 예고 글을 올린 후 가족 신고로 검거되었으며, AR-15 소총과 실탄 27발이 차량에서 압수되었다. 애틀랜타 경찰은 테러위협 혐의를 적용하고, FBI가 추가 수사를 진행 중이다. 가족의 신속한 신고로 대형 참사를 막을 수 있었다.

# 총격 난사 # 애틀랜타 공항 # 극적 검거 # 카터스빌 # 가족신고 테러위협 # 빌리 케이글

끝내 살인까지 부른 '로드 레이지'
끝내 살인까지 부른 '로드 레이지'

18일 밤 I-75 고속도로 노스사이드 드라이브 인근에서 두 운전자 간의 시비가 격렬한 총격전으로 번졌다. 총격 후 피해자는 지나가던 차량에 치였고, 이후 순찰 중인 경찰차에 추가로 치여 현장에서 사망했다. 경찰은 픽업트럭 운전자와 도주 차량 운전자를 추적 중이며,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풀턴 검시국은 사망한 남성의 신원과 사인을 밝히지 않았다.

한인 식당서 손님이 총격 살해·자살극 ‘충격’
한인 식당서 손님이 총격 살해·자살극 ‘충격’

라하브라 ‘구이 구이 코리안 BBQ’에서 흑인 남성이 히스패닉 여성에게 총격을 가해 살해 후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은 저녁 식사 시간대에 발생했으며, 식당 내 손님과 직원들은 공포에 휩싸였다. 경찰은 현장 조사를 마쳤으며, 목격자 제보를 받고 있다. 식당은 정상 영업을 재개했다.

I-85서 6중 추돌사고...일가족 8명 사망
I-85서 6중 추돌사고...일가족 8명 사망

13일 오후 커머스 인근 I-85 고속도로에서 6중 추돌사고가 발생, 2세부터 42세 사이의 일가족 8명이 현장에서 사망했다. 경찰은 사고 운전자 케인 해먹을 체포, 여러 혐의를 적용했다. 사고 차량 중에는 동물보호단체 밴도 포함되어 5마리의 고양이가 실종되었고, 고속도로는 수시간 동안 전면 통제되었다. 현재 조지아 고속도로 순찰대는 사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