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I-85서 6중 추돌사고...일가족 8명 사망

13일 오후 커머스 인근 I-85 고속도로에서 6중 추돌사고가 발생, 2세부터 42세 사이의 일가족 8명이 현장에서 사망했다. 경찰은 사고 운전자 케인 해먹을 체포, 여러 혐의를 적용했다. 사고 차량 중에는 동물보호단체 밴도 포함되어 5마리의 고양이가 실종되었고, 고속도로는 수시간 동안 전면 통제되었다. 현재 조지아 고속도로 순찰대는 사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 I-85 # 6증 추돌사고 # 사망 # 트랙터 트레일러 #

테네시주 군수공장 폭발 사고 사망자 16명
테네시주 군수공장 폭발 사고 사망자 16명

테네시주 벅스노트 인근 어큐럿 에너제틱 시스템즈 공장에서 발생한 폭발 사고로 사망자가 16명으로 확인됐다. 상업용 및 군용 폭발물을 생산하는 공장에서 발생한 폭발은 약 16km 떨어진 곳까지 진동이 느껴질 정도로 강력했다. 크리스 데이비스 험프리스 카운티 보안관은 사고 현장에서 생존자를 발견하지 못했으며, 당국은 사고 원인 규명에 수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실종신고자 중 2명은 사고와 무관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조지아 고위 판사 음주운전 혐의 체포
조지아 고위 판사 음주운전 혐의 체포

로버트 버트 가이 Jr.(48) 판사는 7일 플로리다 잭슨빌 스트립 클럽 주차장에서 벤츠 차량을 후진하다 픽업 트럭과 접촉사고를 낸 후 도주 시도 혐의로 체포됐다. 당시 심하게 취한 상태에서 차를 제대로 주차하지 못해 주차요원이 직접 차를 유도했다는 진술 확보. 사고 후 픽업트럭 운전자가 보험 정보를 요청했지만 500달러를 제안하며 합의를 시도했고, 경찰 조사 과정에서 술 냄새를 풍기며 횡설수설한 정황이 드러났다. 체포 후 음주 측정 거부. 3000달러 보석금 내고 석방, 사법자격위원회에 신고 및 변호인 선임.

둘루스 유명 식당 복면 떼강도 피해
둘루스 유명 식당 복면 떼강도 피해

8일 새벽, 둘루스 지역의 드림즈 레스토랑 앤 라운지가 복면을 쓴 강도 5명에게 피해를 입었다. 강도들은 마켓 스트리트와 몰 블러버드 인근 식당에 침입, 유리 출입문을 부수고 해머로 금고를 부숴 금고문을 열었다. 금전등록기에서 1,500달러를 훔쳤고, 피해액은 총 5,000달러로 추산됐다. 식당 주인은 추가 보안 시스템을 설치했다. 귀넷 경찰은 사건 수사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지 않았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