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슈가힐 상가 화재...건물 전소

25일 저녁 슈가힐 넬슨 브로그던 블러버드 상가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해 지붕이 붕괴. 벤치마크 피지컬 테라피 건물 내부 수색 중 2층 지붕이 무너져 소방관 1명이 부상해 병원 이송. 화재는 30분 뒤 진화됐으나 건물은 전소됐다. 같은 건물에 위치한 약물 재활 시설에도 피해가 발생했고, 소방국은 다락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발생한 것으로 추정해 조사를 진행 중이다.

# 슈가힐 # 화재 # 벤티마크 피지컬 테라피 # 귀넷 소방국 # 소방관 # 부상

운전 중 시비... 총 겨눴다가 ‘쇠고랑’
운전 중 시비... 총 겨눴다가 ‘쇠고랑’

사소한 시비로 인해 상대 운전자에게 총을 겨눈 남성이 가중폭행 혐의로 스와니경찰에 의해 체포되었다. 피해자 차량 앞으로 트럭이 갑자기 끼어들었고, 이에 피해자가 손짓으로 항의 표시를 했다. 트럭 운전자는 피해자에게 총을 겨누고 I-85로 접어들어 다시 한번 총을 겨눴다. 스와니경찰은 차량번호인식 시스템을 활용해 용의차량을 추적하고 마리에타 경찰과 공조하여 데콴 콜리어라는 운전자를 체포했다. 콜리어는 불법총기 소지 혐의도 추가되었으며, 귀넷 구치소에 수감되었다.

비공식 어댑터 사용하다간 ‘위험’… 테슬라 충전하다 폭발사고 ‘깜짝’
비공식 어댑터 사용하다간 ‘위험’… 테슬라 충전하다 폭발사고 ‘깜짝’

캐나다에서 테슬라 운전자가 비공식 어댑터(A2Z EV)를 사용하여 충전 중 폭발 사고를 겪었다. 사고 원인은 DC 급속 충전기의 내부 단락으로 인한 '아크 플래시' 현상이며, 운전자는 충격으로 인해 부상을 입었다. 캐나다 기술안전청은 비승인 어댑터 사용의 위험성을 경고하며, 테슬라 충전 시 안전 인증된 어댑터 사용을 당부했다. 전기차 보급 확산과 함께 충전 안전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

아찔! ATL 공항 총격 난사 직전 용의자 체포
아찔! ATL 공항 총격 난사 직전 용의자 체포

애틀랜타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에서 총격 예고 남성이 범행 직전 체포됐다. 빌리 케이글(49)은 소셜미디어에 총격 예고 글을 올린 후 가족 신고로 검거되었으며, AR-15 소총과 실탄 27발이 차량에서 압수되었다. 애틀랜타 경찰은 테러위협 혐의를 적용하고, FBI가 추가 수사를 진행 중이다. 가족의 신속한 신고로 대형 참사를 막을 수 있었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