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딸 찜통차서 숨지게 한 엄마에 20년 징역형

뉴턴 카운티 법원은 13개월 딸 이마니를 찜통차 안에 5시간 넘게 방치하여 숨지게 한 에리얼 자말라 오스비에게 2급 살인 및 허위 진술 혐의로 20년 징역형과 15년 보호관찰령을 선고했다. 오스비는 2023년 10월, 일터로 출근하며 딸을 차에 둔 채 방치했으며, 딸은 일사병으로 사망했다. 법원은 오스비에게 출소 후 16세 미만 아동과의 접촉 금지 및 정신건강 치료를 명령했다.

# 찜통차 # 유아 사망 # 실형 # 보호관찰 # 중형 # 뉴턴 카운티

챗GPT가 찍은 번호로 또 복권 당첨
챗GPT가 찍은 번호로 또 복권 당첨

미시간주 와이언도트의 태미 카비는 챗GPT에 추천받은 번호로 파워볼 복권을 구매하여 10만 달러를 당첨받았다. 앞서 버지니아주에서도 챗GPT 추천 번호로 15만 달러 당첨자가 발생했다. 전문가들은 복권 당첨이 AI의 예측이라기보다는 무작위 추첨 시스템과 운에 의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비는 당첨금으로 집을 갚고 저축할 계획이다.

애틀랜타 ‘노 킹스’ 시위, 큰 충돌 없이 도심 행진
애틀랜타 ‘노 킹스’ 시위, 큰 충돌 없이 도심 행진

애틀랜타에서 수천 명이 참여한 ‘노 킹스’ 시위가 평화적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트럼프 행정부의 이민 정책, 예산 삭감, 환경 문제 등에 반대하며 목소리를 높였다. 애틀랜타, 디케이터, 메이컨 등 주 전역에서 시위가 진행되었고, 경찰은 안전 확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했다. 조지아 공화당은 이번 시위에 대한 의견을 듣기 위해 회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계란이 보물처럼 든 Gyeran-ppang"…CNN '세계 50대 빵' 선정
"계란이 보물처럼 든 Gyeran-ppang"…CNN '세계 50대 빵' 선정

CNN은 한국의 대표적인 길거리 간식인 계란빵을 '세계 50대 빵' 중 하나로 선정하고 'gyeran-ppang'이라는 영어 표기를 사용했다. 계란이 통째로 들어있는 1인분 크기의 밀가루빵으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소개되었다. 햄, 치즈, 파슬리 등을 넣어 풍미를 더할 수 있다고 밝혔다. 프랑스의 바게트, 이탈리아의 치아바타 등과 함께 선정되었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