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조지아 사슴 사냥 시즌 18일 시작

조지아주에서 10월 18일부터 2026년 1월 11일까지 사슴 사냥 시즌이 진행된다. 주 당국은 사슴 개체 수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 중이며, 작년 사슴 사냥 시즌 후 만성 소모성 질환 감염 사례가 발견되어 라니어, 베리엔, 로운즈 카운티에 질병 관리 구역을 설치했다. 사냥꾼은 사냥한 사슴이 건강해 보이더라도 검사를 받을 것을 권고한다. 양성 반응 고기는 폐기해야 한다.

# 사슴 사냥 시즌 # 조지아

〈한인타운 동정〉 '강남불고기하우스 육수 불고기'
〈한인타운 동정〉 '강남불고기하우스 육수 불고기'

애틀랜타 한인 타운의 음식점(이씨명가, 강스 테이블, 두부공방), 부동산(조지아 시너지 부동산학교), 자동차(애틀랜타 노스이스트 메르세데스 벤츠), 의료(김시현 내과, 씨엘 메드스파), 복지(에덴복지센터), 금융(빚 탕감 페이먼트 조정) 등 다양한 업체의 소식과 광고가 담겨 있습니다. 또한, 구인 광고 및 기타 생활 정보도 제공합니다.

신인문학상 최우수상에 이미리·윤배경씨
신인문학상 최우수상에 이미리·윤배경씨

애틀랜타문학회가 주최한 신인문학상 심사 결과, 이미리, 윤배경씨가 각각 시와 수필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시 부문은 이미리씨의 '노란 막걸리 주전자', 수필 부문은 윤배경씨의 '시차증에 대하여'가 선정됐다. 심사위원장은 작품의 전반적인 수준이 작년보다 못하지만, 미국에서 한국어로 글을 쓰는 노력은 높이 평가한다고 밝혔다. 시상식 및 출판기념회는 12월 14일 아틀란타 한인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동시 부문에서도 다수의 수상작이 선정되었다.

조지아 미술협회 가을전시회 개최
조지아 미술협회 가을전시회 개최

조지아 미술협회(Georgia Art Association)가 스와니 조지 피어스 파크 커뮤니티 센터에서 11월 21일까지 가을전시회를 개최한다. 귀넷 카운티와 스와니 시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허유니춘, 한은주 등 14명의 작가가 참여하여 5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민족화가 정민우 화백의 감수를 거쳐 선정된 작품들은 기성작가와 신진화가들의 다채로운 시각을 담고 있다. 10일 오후 5시에는 전시회 오프닝 이벤트가 열리며,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문의는 678 277 0910.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