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조지아 미술협회 가을전시회 개최

조지아 미술협회(Georgia Art Association)가 스와니 조지 피어스 파크 커뮤니티 센터에서 11월 21일까지 가을전시회를 개최한다. 귀넷 카운티와 스와니 시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허유니춘, 한은주 등 14명의 작가가 참여하여 5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민족화가 정민우 화백의 감수를 거쳐 선정된 작품들은 기성작가와 신진화가들의 다채로운 시각을 담고 있다. 10일 오후 5시에는 전시회 오프닝 이벤트가 열리며,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문의는 678 277 0910.

# 가을 전시회 # 조지아 미술협회

〈화보〉 2025 코리안 페스티벌 이모 저모
〈화보〉 2025 코리안 페스티벌 이모 저모

2025 코리안 페스티벌의 생생한 현장이 화보로 공개되었다. 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의 공연, 트로트 가수 김혜연의 무대, 정지선 셰프의 빠스 시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펼쳐졌다. 관객들은 K-Pop 댄스, 태권도 시범, 복면가왕 공연 등에 열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한복 체험, 장고 연주 등 다양한 한국 문화 체험 행사도 진행되었다. 빅 오션 아이돌 그룹과 케이팝 데몬 헌터스 사자 보이즈 케빈 우 공연, 충청향우회 추석 잔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바디프랜드, bbq치킨, 하드록 카지노 부스 등 다양한 업체 홍보도 눈길을 끌었다.

복면가왕, 코페에서 인기 폭발
복면가왕, 코페에서 인기 폭발

한국일보와 코리안페스티벌 재단이 주최하고 WNB 팩토리가 후원한 '2025 복면가왕전'이 슈가로프 밀스 특설무대에서 개최되었다. 이유정씨가 'GOLDEN'을 부르며 2연패를 달성했고, 임영주씨는 'Tears'로 1등을 차지했다. 다양한 가면 콘셉트와 노래로 참가자들이 열띤 경합을 펼쳤으며, 서지은씨, 김동선씨, 유한철씨, 장혜지씨, 박혜란씨 등도 각 부문에서 수상했다. 안순해 이사장, 이미셸 총장 등 주요 인사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으며, 트로이표 WNB 공동대표, 유은희 대표 등이 시상에 나섰다.

세계 최고 테너 ‘보첼리’ 귀넷 온다
세계 최고 테너 ‘보첼리’ 귀넷 온다

이탈리아 출신 세계적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67)가 10월 11일 귀넷 둘루스 개스 사우스 아레나에서 공연을 펼친다. 북미 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보첼리의 최신 앨범 ‘패밀리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다양한 곡들이 선보여진다. 스티븐 메르쿠리오의 지휘 아래 1부는 이탈리아 오페라 명곡 위주, 2부는 나폴리 민요 및 대중적인 곡으로 구성된다. 1994년 산레모 음악제 신인상 수상 후 변호사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과 시각 장애 극복 스토리가 유명하며, 애틀랜타 공연 후 유럽과 미국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자선 활동도 병행할 계획이다. 티켓은 GasSouthDistrict.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