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스니커 브레이브스 감독 은퇴 선언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브라이언 스니커 감독이 정규 시즌 종료 후 은퇴를 선언했다. 2021년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그는 49시즌 동안 팀을 이끌며 감독대행으로 부임하여 팀을 이끌었다. 그는 구단 자문 역할을 맡을 예정이며 내년 브레이브스 명예의 전당 헌액도 확정되었다. 1977년 마이너리그 포수로 팀에 합류한 그는 메이저리그 감독으로서 811승 668패(.548)의 성적을 기록하며 팀을 7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 6년 연속 지구 우승으로 이끌었다.

# 브라이언 스니커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 감독

서울메디칼그룹 조지아 킥오프 행사 개최
서울메디칼그룹 조지아 킥오프 행사 개최

서울메디칼그룹(SMG)은 2025년 연례 메디케어 등록 기간(AEP, 10.15~12.7)을 앞두고 9월 30일 킥오프 행사를 개최했다. 오상현 부회장은 부모 세대의 희생에 감사하며, 서울메디칼그룹의 사명이 부모 세대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SMG는 한미메디칼그룹과의 통합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5,500명 이상의 주치의와 전문의가 소속된 대규모 메디칼그룹으로 도약했다. 65세 이상 노인과 특정 질병을 가진 장애인은 이 기간 동안 보험사를 변경하거나 신규 가입할 수 있다. 서울메디칼그룹은 조지아를 포함한 미국 전역에 걸쳐 의료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캐피털원 집단소송 합의금 청구 2일 마감
캐피털원 집단소송 합의금 청구 2일 마감

캐피털원의 저축계좌 이자율 조작 혐의로 제기된 집단소송 합의금 청구 기한이 2일로 마감된다. 캐피털원은 고객에게 0.3%의 낮은 이자율 저축계좌를 고금리 상품으로 오도하고 더 높은 이자율을 지급하는 신형 저축계좌를 제대로 고지하지 않은 혐의를 받았다. 연방 소비자금융 보호국은 고객들이 최소 20억 달러 이상의 이자 손실을 입었다고 지적했다. 합의에 따라 3억 달러는 2019년 9월 18일부터 2025년 6월 16일 사이에 360 저축계좌를 유지한 고객에게 일시불로 배분되며, 나머지 1억 2,500만 달러는 현재 360 저축계좌를 보유한 고객에게 향후 일정 기간 전국 평균 이자율의 두배를 지급하는 데 사용된다. 2019년 9월 18일 이후 360 저축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공식 합의 웹사이트를 통해 지급방식(전자지급 또는 수표)을 선택하여 합의금을 수령할 수 있다.

▪연방정부 셧다운 조지아에 미치는 영향
▪연방정부 셧다운 조지아에 미치는 영향

미국 연방정부 셧다운으로 조지아도 직간접적 영향을 받는다. 애틀랜타 공항은 TSA 및 항공관제사 덕분에 일단 정상 운영되지만, 셧다운 장기화 시 운항 지연 우려가 있다. 비필수 공무원들은 무급 휴직에 들어가 대민업무에 차질이 예상된다. 내년 중간선거를 앞두고 조지아 정치권은 셧다운 책임 공방에 돌입, 건강보험료 폭등과 공화당의 예산 삭감 등 이슈 부각하며 민심을 파악하려 한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