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이 편해야 마음이 편하고, 마음이 편해야 삶이 평안합니다”

 

써니웰(대표 이춘봉, 이선애)이 15일 본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발 건강의 중요성 및 교정의 필요성에 대해 역설했다. 2018년부터 애틀랜타 한인타운 중심부인 둘루스 파크빌리지에 터를 잡아온 써니웰은 한인들의 발 건강을 책임지는 업소로 정평이 났다.

 

학자들에 의하면 발은 신체부위가 담긴 인체의 축소판으로 발가락은 머리, 발바닥 족궁은 내장기관, 뒤꿈치는 생식과 긴밀한 관계를 지니고 있다. 발은 우리 몸을 지탱해주는 받침으로, 보행 시 발목과 발가락을 움직여 전신의 모든 기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중요 부위다.

 

“발은 우리 몸의 기둥이죠, 기둥이 무너지면 건물도 무너집니다"

 

대표 부부는 발 교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맞춤 교정구(Custom Orthotic)란 발 모양에 정확히 맞도록 제작된 신발 삽입물을 뜻한다. 교정구는 평발, 아치형 발, 인대 및 힘줄 손상, 당뇨병, 관절염 등 다양한 발 상태를 완화하는데 사용된다. 써니웰은 압력 매핑 기술을 활용한 스캔을 통해 발을 주형으로 본뜨며 이후 실험실로 보내 신발을 특수 제작한다.

 

특히 이선애 대표는 진정한 발 전문가다. 그녀는 2018년부터 공인 신발치료사(C.Ped)를 포함한 4개 자격증을 취득했다. 영어로 페도시스트(Pedorthist)라고도 불리는 공인 신발치료사는 교정장치를 이용해 장애나 질병으로 인해 보행이 불편한 사람들의 고통을 해소한다. 조지아의 한인 공인 신발치료사는 이 대표가 유일하며, 의료 신발 및 교정구를 제공하는 한인 업체도 써니웰이 유일하다.

 

이 대표는 “한인들은 고된 이민생활 속 자기 몸 돌볼 새 없이 열심히 일만 한다"며 “대부분의 한인이 델리, 세탁소, 네일 등 서서 일하는 직업에 종사하다 발을 혹사시켜 은퇴 후 보행의 어려움으로 고통받는 데 꼭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써니웰 제품엔 메디케이드, 메디케어, 서울메디칼그룹, 피치트리스테이트헬스플랜, 후마나 등 10여 가지가 넘는 보험이 적용된다. 단 보험 적용으로 신발 구입시 의사의 처방전을 지참해야 한다.

 

써니웰은 올해 말까지 무료 발 진단 및 신발, 교정구 20% 할인을 실시한다. 이외 써니웰은 사스(Sas), 프로펫(Propet), 나오트(NAOT) 등 30 여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며, 이외 이태리 브랜드 고급 핸드백, 수제 타조백, 음이온 샤워기 등도 판매하고 있다.

 

써니웰은 둘루스 H마트가 있는 파크빌리지(2550 Pleasant Hill Rd, #106, Duluth, GA 30096)에 위치하며, 월~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써니웰 470-385-6020, 470-717-6959, www.sunnywellga.com. 박세나 기자

 

왼쪽부터 이선애, 이춘봉 대표
왼쪽부터 이선애, 이춘봉 대표
이선애 대표가 써니웰의 최신 발 스캐너를 통해 발 구조를 분석하고 있다.
이선애 대표가 써니웰의 최신 발 스캐너를 통해 발 구조를 분석하고 있다.
써니웰은 사스(Sas), 프로펫(Propet), 나오트(NAOT) 등 30 여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며, 이외 이태리 브랜드 고급 핸드백, 수제 타조백, 음이온 샤워기 등도 판매하고 있다.
써니웰은 사스(Sas), 프로펫(Propet), 나오트(NAOT) 등 30 여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며, 이외 이태리 브랜드 고급 핸드백, 수제 타조백, 음이온 샤워기 등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