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 클래스 제공
조지아 한인부동산협회(회장 한현)가 2024년 제2차 정기총회를 4월 26일(금) 오전 9시 30분부터 1시까지 슈가로프 파크웨이에 위치한 1818클럽에서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정기 총회에서는 김지연 기획 부장이 2024년 남아있는 후반기 사업 계획에 대하여 설명했다. 부동산협회에서 기획한 올 하반기 사업으로는 “5월 골프대회, 6월 소셜 미팅, 8월 3차 정기총회, 9월 동남부 부동산 박람회, 10월 한인 커뮤니티 지역봉사, 12월 4차 총회 및 연말 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한현 회장은 인사말에서 “조지아 한인부동산협회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혜택들을 많이 누리시길 바란다”며 ”CE 클래스 등 우리 에이전트들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고자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협회 회원이 되어 적극 참여해주시길 당부드리며 프라임 홈론, 브릿지웨이 랜더, FMLS, 샤이니 블라인드 등의 후원 또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FMLS(First Multiple Listing Service, Inc.)에서 참여한 챈들러 매튜스 강사는 '조지아 부동산 마켓팅 현황'에 대하여 강의했다. 그는 "FMLS에서 제공하는 통계자료(세일 가격, 주위 마켓 가격, 주위 시세, 데이스온 마켓) 등을 잘 이해하면 셀러나 바이어들에게 제공해 줄 수 있는 정보가 많다"며 "오늘 클래스에 참석한 에이전트들이 FMLS 사이트를 잘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조지아 한인부동산협회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https://gakara.org)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제인 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