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교사들이 튜터링 방식으로 지도합니다"


오픈기념 등록비 무료.강습비10% 할인

스와니 센터, 수학경시대회서 단골 1등 



교육 프랜차이즈 업체 대교 아메리카 '눈높이'(Eye Level) 잔스크릭 센타기 8일 개원식 가졌다.

잔스크릭 센터는 2012년 스와니 센터를 설립해 운영 중인 서니 임 센터장이 설립한 지부로 9일 정식으로 첫 수업을 진행한다.

스와니 센터의 경우 2012년 설립 이후 눈높이 280개 센터의 1,500여명의 학생이 전국에서 참석해 매년 두 차례 일괄적으로 진행되는 수학 경시대회에서 5년동안 한번도 빠짐없이 매년 각 학년마다 1등을 배출해 실적 우수지점으로 뽑히기도 했다.

눈높이는 Pre-K부터 10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튜터링 시스템을 채택해 각 학급 4~5명으로 구성돼 수업을 진행하는 소수 그룹 레슨이다. 교사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으면서 최소 3년에서 6년의 경력을 가진 공립학교 및 사립학교 현직 교사들이 직접 교육한다.

수업은 영어, 수학, 읽기, 쓰기로 나뉘어 진행된다. 최초 등록 시에 레벨평가를 해 각 과목마다 본인 수준에 맞는 '눈높이 학습'을 단계별로 제공해 학생들이 수업을 정확히 이해하고 학습하기에 수월하다.

잔스크릭 센터의 경우 스와니센터에서 다년간의 경력을 보유한 스와니 근무 교사들이 직접 파견돼 가르치기 때문에 전문성 또한 확실하다. 원생이 늘어날 경우 교사를 추가적으로 고용해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눈높이 스와니 센터는 화~목요일 오후 4~8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2시까지 운영되며, 잔스크릭 센터는 수요일, 금요일 오후 3~7시 수업이 진행되며, 토요일에는 스와니 센터와 동일하게 수업을 진행한다.

눈높이 스와니, 잔스크릭 센터는 잔스크릭 지점 오픈기념으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8월 등록하면 등록비가 무료이며, 무료 상담 및 레벨평가를 진행한다. 또 첫 등록 시 강습비를 10% 할인해준다. 문의=770-904-6820, 위치=525 Peachtree Ind. Blvd., Ste G-1(스와니 지점), 5805 State Bridge Rd., Ste N.(잔스크릭 지점)  이인락 기자



IMG_8032.JPG
 서니 임 눈높이 스와니.잔스크릭 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