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에서 7년전에 클로버 종합보험을 설립해 운영해오고 있는 이웅재 대표는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보험 서비스'를 비즈니스 모토로 정하고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클로버 종합보험은 30여개의 보험사와 연계 계약이 돼있어 보험상품을 폭넓게 비교 분석해 고객에게 적합한 보험을 제공하는데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대표는 “보험사마다 가격과 강점이 다르다”며 “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객이 원하는 보험상품을 더 싸게 찾아드리는 게 가장 기본적인 고객서비스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성심 성의껏 도와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유명한 보험사들에 무조건 가입하는 것은 고객에게 더 많은 비용 부담을 안겨줄 수 있다”며 “전문가와 상의해 본인에게 맞는 최상의 보험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클로버 종합보험에서는 10명의 보험설계사들이 주택, 자동차, 건강, 상업건물 등의 분야를 각각 전담해 전문적인 보험설계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보험상품에 가입할 때 주택+자동차 패키지 할인, 학생 할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할인이 가능한데 고객들이 이를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도 많다고 설명했다.

클로버 종합보험은 보안업체 '세콤'과도 자매결연이 맺어져 있어 주택, 상업건물, 기업보험 가입시 세콤 서비스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 770-685-1216, 주소 3296 Summit Ridge Pkwy #1210. Duluth, GA 30096.  이인락 기자


클로버.jpg
클로버종합보험 이웅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