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체 조지아 중학생, 학교서 ICE에 체포
모건 카운티 셰리프국은 중학생이 학교폭력 언급 온라인 게시물로 조사를 받았고, 불법 체류자 추방 명령을 받은 상태를 파악했..
조 바이든 행정부가 남부 연합군 인물의 이름을 기지명에서 제거하면서 포트 베닝·포트 고든을 무어·아이젠하워로 변경했다가, 트럼프 행정부가 원래 이름으로 복귀시켰다. 최근 연방 하원은 다시 무어·슈가트 고든으로 재명명 조항을 포함해 통과했고, 상원에서 조율이 필요한 상황이다. 명칭 변경에 소요된 비용은 포트 베닝 약83만달러, 재변경 시 65만달러로 추정된다.
# 포트 베닝 # 포트 무어 # 포트 고든 # 포트 아이젠하워 # 명칭 # 하원 # 국방지출 법안 # 조지아 군기지 # 명칭

모건 카운티 셰리프국은 중학생이 학교폭력 언급 온라인 게시물로 조사를 받았고, 불법 체류자 추방 명령을 받은 상태를 파악했..

트럼프 행정부가 2034년 사회보장연금 신탁기금 고갈 우려를 언급하며 수급연령 상향을 포함한 개편 방안을 검토 중이다. SSA 청..

KDIC가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중부, 버지니아주 연방법원에 수천만 달러 규모 채권 회수 소송을 계속했다. 조모씨(라스베가스 거..

이재명 대통령이 뉴욕에서 열린 동포 간담회에서 재외국민 투표 제도 개선을 약속하며 해외 동포 사회의 정치 참여 확대를 위한 ..

서울메디칼그룹(SMG)과 한미메디칼그룹(KAMG)이 통합 절차를 완료하고 10월부터 하나의 의료그룹으로 운영된다. 새로운 로고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