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분열·불신 격화… 미국인 75%“국가, 잘못된 길로 간다”

찰리 커크 암살 사건 이후 미국 사회의 분열과 불신이 심화되었다. 여론조사 결과 75%의 미국인이 미국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답했다. 정치권은 사회 통합보다는 진영 갈등을 강화하고 있으며, 언론은 압박 속에 위축되고 있다.

# 커크 추모식 # 분열·불신 격화

풋풋한 첫사랑 노래한 킥플립 "청춘만화 주인공 된 기분"
풋풋한 첫사랑 노래한 킥플립 "청춘만화 주인공 된 기분"

그룹 킥플립이 '마이 퍼스트 플립'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첫사랑의 설렘과 고백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는 풋풋한 감정을 표현한 팝 펑크 곡으로, 멤버들의 직접 작사·작곡 참여로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사한다. 청춘만화 주인공의 첫사랑 이야기를 연상시키는 이 앨범은 공감과 위로를 통해 청자들에게 다가간다.

'은중과 상연' 김고은 "내면 들여다보고 마음 쓸어주는 작품"
'은중과 상연' 김고은 "내면 들여다보고 마음 쓸어주는 작품"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에서 배우 김고은은 류은중 역을 맡아 복잡미묘한 우정과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주인공과 박지현 분의 상연 간의 감정적 교류와 40대의 내면적 변화를 중심으로 한 긴 서사는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김고은은 작품의 무게감을 담담하게 전달하며 동료 배우들의 연기력에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다음 작품으로는 '자백의 대가'에 출연해 더욱 강렬한 캐릭터로 돌아올 예정이다.

취재 중 체포 히스패닉 기자 결국 추방되나
취재 중 체포 히스패닉 기자 결국 추방되나

취재 중이던 히스패닉 기자 마리오 게바라가 이민항소법원에서 보석 신청이 기각되어 추방 위기에 처했다. 게바라는 이민단속 시위 취재 중 체포되었으며, ACLU는 이 체포를 보도 억압으로 비판하고 즉각 석방을 촉구하고 있다. 이전 사건의 종결 상태가 불분명함에도 불구하고 이민당국은 게바라에 대해 추방 절차를 진행 중이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