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2000대 기업’ 10년간 중국 95개 늘고 한국 4개 줄어
대한상공회의소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10년간 중국 기업이 ‘글로벌 2000대 기업’에 95개 증가한 반면, 한국은 4개 감소했다. ..
미켈롭 울트라가 미국 맥주 시장 52주 연속 소매·음식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맥주로 자리 잡으며 모델로 에스페시알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CNBC와 Nielsen IQ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이민 단속이 히스패닉계 소비자들의 지출을 위축시켜 모델로 판매를 감소시킨 것으로 나타났다. 앤하이저부시의 과거 버드 라이트 논란과 트럼프 행정부의 이민 정책이 연쇄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수요에 영향을 미쳤다. 콘스텔레이션 브랜즈는 멕시코산 수입품 관세와 히스패닉계 소비 감소로 주가가 39% 하락했다.

대한상공회의소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10년간 중국 기업이 ‘글로벌 2000대 기업’에 95개 증가한 반면, 한국은 4개 감소했다. ..

워싱턴주 켄트에서 이시복(58) 목사가 식료품점 앞에서 고객과 시비 후 뺑소니 차량에 치여 사망했다. 이 목사는 서울대 음대 졸..

이재명 대통령은 유엔총회 참석 계기, 뉴욕에서 연설을 진행했다. 'END 이니셔티브'를 통해 교류·관계 정상화, 비핵화를 추진, ..

'케이팝 데몬 헌터스' 메기강 감독이 영화 '어쩔수가 없다' 시사회 후 이병헌, 방탄소년단 뷔, RM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메기강..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불륜 의혹으로 논란이 된 여성과 남성의 남편이 같은 공연장에 데이트 상대와 함께 있었다고 더타임스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