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업계 화제] 3대 디자인상 ‘IDEA 2025’ 본상 수상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가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1950년 출시 이후 75년 간 유지해 온 브랜드 정체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세계 무대에서 가치를 인정받았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10월 별과 초록색을 재해석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를 담아 브랜드 상징성과 청량감을 표현했다. IDEA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사회적 가치, 미학적 완성도 등을 평가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수상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계획이다.

# 3대 디자인상 # IDEA 2025 # 본상 수상 #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뷰티마스터 4일 컬럼버스에 대형 매장 오픈
뷰티마스터 4일 컬럼버스에 대형 매장 오픈

뷰티마스터(대표 박형권)가 4일 조지아주 컬럼버스에 9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대형 매장을 오픈한다. 이는 미국 최대의 에스닉 뷰티 백화점으로서, 뷰티마스터는 현재 조지아주 8개 매장, 플로리다주 3개 매장을 운영하며 총 12개 매장으로 확장하게 되었다. 컬럼버스 매장은 피치트리 몰 앵커 매장으로 입점하며, 뷰티마스터는 매년 15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박 대표는 지역 사회 주요 인사들을 초청하여 오프닝 세레모니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고의 3열 전기차’… 기아 EV9 선정
‘최고의 3열 전기차’… 기아 EV9 선정

기아의 전기차 EV9이 Cars.com으로부터 '2026 최고의 전기차'를 수상했다. 이는 2년 연속 '최고의 3열 전기 SUV' 부문 수상으로, EV9은 3열 전기 SUV 시장의 기준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Cars.com 전문 심사 위원단은 사용자 기능, 사용 편의성, 주행 성능, 실용성, 충전 성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으며, EV9의 3열 활용성, 넉넉한 적재 공간, 경쟁력 있는 주행거리, 빠른 충전 성능을 높이 평가했다. 기아 미국법인 영업 담당 부사장 에릭 왓슨은 이번 수상으로 EV9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10년간 그대로 대한항공서 사용”
“아시아나 마일리지, 10년간 그대로 대한항공서 사용”

대한항공은 아시아나항공과의 통합 마일리지 방안을 발표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아시아나클럽)는 2026년 말까지 최소 10년간 유지되며 대한항공 항공편에 사용 가능하다. 탑승 마일리지는 1:1, 제휴 마일리지는 1:0.82로 전환된다. 우수회원 등급은 유사하게 매칭되며, 아시아나 고객은 대한항공 복합결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마일리지 사용 가능 노선은 13개에서 128개로 확대되었으며, 전환 후 남은 마일리지 자동 전환 예정이다. 공정위 승인 후 세부 절차 발표.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