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 저가 식료품 브랜드 출시
아마존이 가성비를 강조하는 자체 저가 식료품 브랜드 ‘아마존 그로서리’를 출시했다. 기존 ‘아마존 프레시’ 브랜드를 확장..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가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1950년 출시 이후 75년 간 유지해 온 브랜드 정체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세계 무대에서 가치를 인정받았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10월 별과 초록색을 재해석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를 담아 브랜드 상징성과 청량감을 표현했다. IDEA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사회적 가치, 미학적 완성도 등을 평가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수상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계획이다.

아마존이 가성비를 강조하는 자체 저가 식료품 브랜드 ‘아마존 그로서리’를 출시했다. 기존 ‘아마존 프레시’ 브랜드를 확장..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과 전기차 보조금 폐지로 미국 자동차 업계가 타격을 입고 있다. 최대 중고차 판매 업체 카맥스는 주..

미국 개인 투자자들의 주식 투자 비중이 지난 2분기 금융자산의 45%를 기록하며 사상 최대치를 나타냈다. ‘서학개미’를 비롯한..

아마존이 생성형 AI 기반 음성 비서 '알렉사+' 탑재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뉴욕에서 열린 가을 신제품 발표 행사에서 차세대 ..

미국이 반도체 수량에 따라 품목관세를 매길 방침을 검토하며 한국 가전 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특히 AI 기능을 강조하며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