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거비 부담에 이혼 미루고 반려동물 포기까지”
미국인 4,000명을 대상으로 한 레드핀 설문조사 결과, 주택 소유자와 임차인의 44.4%가 임대료나 모기지 지불에 어려움을 겪고 ..
남대문마켓은 지난 1일 로렌스빌 물류센터 증축 기공식을 거행했다. 이번 증축으로 물류창고 규모가 기존 건물 대비 2배인 10만 스퀘어피트, 층고 또한 2배로 확장되며 2026년 말 완공 예정이다. 김용덕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가 성장과 기회 창출은 물론, 지역 사회에 대한 보답이라고 밝혔다. 남대문마켓은 2005년 둘루스지점 오픈 후 현재 조지아주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물류센터 증축은 남대문마켓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중요한 투자이다.

미국인 4,000명을 대상으로 한 레드핀 설문조사 결과, 주택 소유자와 임차인의 44.4%가 임대료나 모기지 지불에 어려움을 겪고 ..
![[화제 기업] “대한항공”, AI 무인기로 화재 진화](/image/287192/400_300.webp)
대한항공이 미국 방산기업 안두릴 인더스트리즈와 협력하여 산불 진화를 위한 통합 솔루션 공동 개발을 추진한다. 양사는 대한항..

아마존이 가성비를 강조하는 자체 저가 식료품 브랜드 ‘아마존 그로서리’를 출시했다. 기존 ‘아마존 프레시’ 브랜드를 확장..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과 전기차 보조금 폐지로 미국 자동차 업계가 타격을 입고 있다. 최대 중고차 판매 업체 카맥스는 주..

뷰티마스터(대표 박형권)가 4일 조지아주 컬럼버스에 9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대형 매장을 오픈한다. 이는 미국 최대의 에스닉 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