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이규 레스토랑

매일 커피 4잔 이상… 대장암 재발 위험 32% 감소

네덜란드 연구팀 하루 2잔 미만과 비교 대장암 환자가 매일 커피를 4잔 이상 마시면 재발 위험을 32% 낮출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커피 소비는 모든 원인의 사망률도 낮췄다.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에 따르면, 네덜란드 와게닝겐대 인간 영양과 건강과 아비솔라 오엘레레 교수팀이 네덜란드 병원 11곳에서 1∼3기..

# 매일 커피 4잔 이상 # 대장암 재발 위험 # 감소

권순상 노흥성 부동산 470-218-6136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