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혈압 낮추는 데 바나나 섭취가 소금 제한보다 더 효과적"

"칼륨 섭취 1g 늘리는 것이 가장 간단한 고혈압 대처법일 수도" 혈압을 낮추는 데는 소금 섭취를 제한하는 것보다 바나나 등 칼륨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의 섭취를 늘리는 것이 더 효과적이란 연구 결과가 나왔다.21일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영국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CL)의 조지 국제보건연구소(GIGH) 연구팀은 매일 중간..

# 혈압 낮추는 데 # 바나나 섭취 # 효과적

권순상 노흥성 부동산 470-218-6136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