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마사지체어·비데 싸게 렌트 하세요"


매월 69달러 · 22달러에 '리스'

돌침대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전국 각지에 지사...AS걱정 '뚝'



'별다섯개' 장수돌침대가 뛰어난 제품의 질 뿐만 아니라 독특한 서비스 및 판매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장수돌침대가 내뿜는 원적외선은 인체 내 혈액순환을 도와 성인병 예방, 수족냉증 등 여러 질병 치료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 이에 따라 한국에서는 식약청의 의료기 허가를 받아 돌침대로는 유일무이하게 공인된 '의료용 제품'이란 명성을 얻고 있다.  장수돌침대는 이외에도 반신욕기, 족욕기, 비데, 어깨안마기, 마사지체어 등 여러 건강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건강 관련 가구 '원스탑 샤핑센터'로 잘 알려져 있다.

장수돌침대는 성실하고 정직한 A/S로도 소비자들의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애틀랜타를 포함 미주지역에서도 지사가 많아 구매지역과 상관없이 어느 곳에서도 A/S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동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20여개에 가까운 판매 대리점이 있다. 

최주환 미주지사 대표는 " 형님은 한국에서, 동생은 미국에서'라는 홍보문구로  1998년 설립 이후 30년 넘게 꾸준히 정직한 제품과 가격, 서비스 승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기존의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독특한 판매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장수돌침대 제품은 최대 6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판매하는 한편 마사지 체어도 한달 69달러 3년 렌탈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것, 또 비데도 한달 20달러 렌탈 프로그램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문의와 이용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것이 최 대표의 설명이다.  렌탈 기간 연장도 가능하며, 마사지 체어는 남은 금액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또한 가능하다. 비데의 경우 3년간의 렌탈 기간 이후 소유권이 사용자에게 돌아간다.

최 대표는  "고가의 제품인 만큼 고객분들이 더욱 부담없이 제품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장기간 무이자 및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이번 프로그램 실시 배경을 설명했다. 

장수돌침대가 오래전부터 실시하고 있는 '장수효도프로그램'도 인기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미국에 사는 자녀들이 한국에 계신 부모님에게 건강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미국에서 자녀들이 제품가격을 결제할 경우 한국에서 해당 제품을 즉시 부모님 댁으로 배송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효자, 효녀'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 대표는 "앞으로도 한인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각오다.  문의=770-680-5234/770-817-0999  이인락 기자



7.jpg

최주환 대표는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