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찔! ATL 공항 총격 난사 직전 용의자 체포
애틀랜타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에서 총격 예고 남성이 범행 직전 체포됐다. 빌리 케이글(49)은 소셜미디어에 총격 예고 글을 ..
포드자동차는 조지아주 귀넷, 컬럼버스 등지에서 발생한 트럭 전복 사고 소송에서 잇따라 거액 배상평결을 받으며 책임 공방에 휘말렸다. 2022년 귀넷 카운티 배심원단은 17억 달러, 연방법원은 25억 달러 배상명령을 내렸다. 포드 측은 조지아 소송제도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변호했지만, 피해자 측은 차량 지붕의 구조적 결함을 원인으로 지목했다. 포드는 아직까지 리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으며, 이는 법조계와 산업계 간 균형 문제로 확산될 가능성이 있다. 360만대 규모의 슈터 듀티 트럭 모델의 결함 논란이 지속되고 있다.
# 포드 # 트럭 전복사고 # 소송. 천문학적 배상 평결 # 귀넷 배심원단 # 책임공방 # 조지아 소송제도 # 리콜 # 부실 대응

애틀랜타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에서 총격 예고 남성이 범행 직전 체포됐다. 빌리 케이글(49)은 소셜미디어에 총격 예고 글을 ..

조지아 대학교(UGA) 합격을 위한 종합 가이드! 조지아 거주생과 타주 학생 각각의 전략, 필수 준비 사항, 재정 지원 혜택(HOPE, ..
![[내 마음의 시] 녹색 쟈켓](/image/287536/400_300.webp)
강희종 시인의 시 '[내 마음의 시] 녹색 쟈켓'은 아들의 연합 고사를 앞두고 따뜻한 격려와 사랑을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시..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 프리-K 교사 타네샤 해링턴이 원아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조지아 수사국(GBI)은..

뉴턴 카운티 법원은 13개월 딸 이마니를 찜통차 안에 5시간 넘게 방치하여 숨지게 한 에리얼 자말라 오스비에게 2급 살인 및 허..
![[박영권의 CPA코너] One Big Beautiful Bill Act (OBBBA) - 새로운 세법 풀이 제12편 :독립 계약자와 일하는 사업주, 1099-NEC 규정 다시 보자](/image/287560/150_100.we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