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틀랜타 주민 절반 "생활여건 나빠질 것"
ARC(애틀랜타 지역 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 메트로 애틀랜타 주민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향후 3~4년 내 생활 여..
쉐이크 쉑 버거가 애틀랜타에 미국 내 두 번째 서포트 센터를 개소하며 미주 본사 시대를 열었다. 캅 카운티 '더 배터리 애틀랜타'에 위치한 이 사무소는 100여명이 근무하며 직원 교육, 채용, 운영 전략을 담당한다. 롭 린치 CEO는 애틀랜타의 인재 확보에 대한 높은 평가를 표했으며, 추가 사무소 설립 가능성도 언급했다. 2만 5,000여 평방피트 규모의 사무소에는 대형 회의실, 교육 시설, 이노베이션 키친 등이 갖춰져 있다. 애틀랜타는 코카콜라, 치폴레, 칙필레, 와플하우스 등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가 위치한 '푸드 비즈니스 수도'로 평가받고 있다.

ARC(애틀랜타 지역 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 메트로 애틀랜타 주민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향후 3~4년 내 생활 여..

애틀랜타 일부 지역이 2019년11월 이후 처음으로 '극심한 가뭄(Extreme Drought)' 단계인 D3에 진입했다. 국립 가뭄 모니터 센터..

본 문서는 H마트, 시온마켓 등 여러 마트의 할인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각 마트별로 정육, 해산물, 그로서리, 가정용품 등 다양..
![[모세최의 마음의 풍경] 삶의 경쾌한 리듬에 맞추어](/image/287497/400_300.webp)
모세최는 멘델스존의 교향곡부터 레스피기의 <로마의 분수>까지, 이탈리아의 예술과 문화를 음악으로 풀어낸다. 괴테, 차..

애틀랜타총영사관은 제19회 세계한인의 날 유공 정부포상자 전수식을 개최하여 이경철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명예회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