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로렌스빌 주택서 남녀 총격 사망

귀넷 경찰은 8일 오전 로렌스빌 클리어워터 플레이스에 위치한 한 주택에서 남녀가 총상을 입고 사망한 채 발견된 사건을 조사 중이다. 신고 접수 시간은 오전 9시 41분이다. 경찰은 일단 사건을 가정폭력 사건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부검을 의뢰했다. 사망한 남녀는 서로 지인 관계인 것으로 보이지만 정확한 관계는 조사 중이다. 외부 침입 흔적이 없어 경찰은 일단 용의자 추가 추적은 고려하지 않고 있다. 사망자 신원은 유가족 통보 후 공개 예정이다.

# 총격사건 # 로렌스빌 주택 # 가정폭력 # 귀넷경찰

디즈니랜드, 입장권 가격 또 올린다
디즈니랜드, 입장권 가격 또 올린다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입장권과 연간 패스 가격을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최고가 6등급 티켓은 206달러에서 224달러로 8.7% 인상되며, 최상위 인스파이어 키는 1,899달러로 150달러 인상된다. 매직키 연간 패스는 상위 등급일수록 인상 폭이 크다. 5일권 다일권 가격은 소폭 인상되었으나, 최저가 0등급 일일권은 현행 104달러로 동결되었다. 디즈니는 2018년부터 이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인상은 2024년 디즈니랜드 방문 계획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양치질, 아침식사 전 vs 후 언제가 좋나?… 전문가 조언
양치질, 아침식사 전 vs 후 언제가 좋나?… 전문가 조언

아침 식사 전후 양치, 과학적으로 어느 쪽이 더 좋을까? 워싱턴포스트는 치과 전문의들의 의견을 들어 식사 전 양치는 밤새 쌓인 플라크 제거, 식사 후 양치는 음식물 찌꺼기 제거 효과가 있다. 커피는 바로 양치 가능하나, 산성 음식은 30분 후 양치하는 것이 좋다. 전문가들은 아침과 밤 모두 양치를 할 것을 권장하며, 치실 사용과 올바른 양치법을 강조한다. 불소 치약 사용 및 헹구지 않고 입안에 치약이 남아있게 하는 방법 등 세부적인 팁도 제공한다.

무차별적 이민 단속·추방 정책 어디까지… 사망 이민자에도 ‘추방통지서’
무차별적 이민 단속·추방 정책 어디까지… 사망 이민자에도 ‘추방통지서’

트럼프 행정부의 강화된 이민 단속 정책 하에, 이미 사망한 이민자에게도 추방재판 출석 명령이 발부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3년 전 사망한 호세 마리오 로드리게스 그리말디라는 남성은 국토안보부로부터 추방재판 출석 명령을 받았고, 그의 딸은 트럼프 행정부의 강경 단속에 대한 공포감에 휩싸였습니다. 이민 변호사들은 사망한 이민자들의 오래된 사건에 대한 비자 만료 추방재판 출석 명령이 전달된 유사 사례를 더 많이 경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황당한 상황은 이민 정책의 부작용과 법 절차의 오류를 드러냅니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