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델타여객기 이륙 직후 불꽃...긴급 회항

델타항공 여객기가 애틀랜타 공항 이륙 직후 엔진 문제로 불꽃을 내뿜으며 긴급 회항했다. 150여명의 승객이 탑승했으나 별다른 피해는 없었다. 사고 영상은 CNN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델타항공은 일정 지연에 대한 사과를 발표했다. 연방항공청(FAA)이 공식 조사를 개시할 예정이다. 유사 기종 여객기 사고 발생.

# 델타 # 애틀랜타 공항 # 불꽃 # 회항

〈한인타운 동정〉 '2025 코리안 페스티벌 10월 4-5일'
〈한인타운 동정〉 '2025 코리안 페스티벌 10월 4-5일'

애틀랜타 지역 한인 커뮤니티의 다양한 행사 및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이다. 2025년 코리안 페스티벌은 7월 20일, 바디프랜드는 여름 시즌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윤도현 콘서트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대학교 입학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부동산 학교와 태권도 교습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 소식이 담겨있다. 장수돌침대, 강스 테이블, 김시현 내과, 에덴복지센터 등 여러 업체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애틀랜타 한인은행들 추석 무료송금 이벤트
애틀랜타 한인은행들 추석 무료송금 이벤트

애틀랜타 지역 한인은행들이 추석을 맞아 10월 1일부터 3일까지 무료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트로시티 은행은 개인 계좌 1000달러까지 해외 송금, 제일IC 은행은 1회 1000달러 송금 가능 국가 한국, 중국, 미국 포함. 프라미스원 은행은 고객 1인당 최대 1000달러까지 한국을 포함한 모든 나라에 송금 지원. 조지아, 텍사스, 뉴욕, 버지니아 지점 이용 가능.

로렌스빌 다운타운 또 영화 무대로
로렌스빌 다운타운 또 영화 무대로

넷플릭스 영화 '저스트 픽쳐 잇'이 로렌스빌 다운타운에서 촬영된다. 25일과 26일 촬영, 24일과 27일 준비 및 철수 작업 진행. 밀리 바비 브라운과 가브리엘 라벨이 주연하며, 휴대전화 오류로 10년 후의 사진을 보게 되는 두 대학생의 이야기를 담는다. 로렌스빌시는 지역 상인들에게 협조 공문을 발송했으며, 촬영 기간 동안 일부 주차 공간 사용이 제한된다. 과거 '슬리피 할로우', '둠 패트롤' 촬영지로도 활용된 바 있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