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첫광고

르세라핌, 7개 도시 ‘완판·떼창’ 터진 첫 북미 투어 성료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7개 도시에서 전석 매진하며 멕시코시티 아레나 CDMX에서 공연을 마무리했다. 관객은 환호와 떼창으로 응원했고, 시애틀 타임즈는 '강렬한 아우라'를 극찬했다. 투어 중 NBC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해 대중에게 인지도를 높였으며,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에서 아마존 뮤직 팝업을 열었다. 또한 'CRAZY'와 'HOT' 앨범이 미국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 피지컬 싱글 차트에서 재진입, 상반기 톱10에 진입했다. 팬 후기와 함께 앞으로의 앙코르 공연과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 르세라핌 # 북미 투어 성료

‘케데헌’ 메기강 감독, 이병헌→뷔·RM과 함께
‘케데헌’ 메기강 감독, 이병헌→뷔·RM과 함께

'케이팝 데몬 헌터스' 메기강 감독이 영화 '어쩔수가 없다' 시사회 후 이병헌, 방탄소년단 뷔, RM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메기강 감독은 개인 계정에 해당 사진을 게재했으며, 현재 K콘텐츠 열풍을 이끄는 네 사람의 만남에 관심이 쏠린다. '어쩔수가 없다'는 삶에 만족했던 회사원 '만수'(이병헌 분)가 해고 후 재취업을 향한 전쟁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메기강 감독은 최근 부산국제영화제에도 참석했다.

백종원 논란에 ‘BTS 진’까지 불똥.. ‘원산지 표시법 위반’ 혐의 고발
백종원 논란에 ‘BTS 진’까지 불똥.. ‘원산지 표시법 위반’ 혐의 고발

농업회사법인 지니스램프는 백종원과 BTS 진이 공동 투자한 회사로, 원산지 표시법 위반 혐의로 고발됐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아이긴' 시리즈 중 일부 제품이 '국산'으로 표기되었으나, 실제로는 외국산 농축액을 사용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현재 온라인몰 원산지 표기는 수정되었으며,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다. 더본코리아는 이미 원산지표시법 위반 혐의로 송치된 바 있으며, 백종원의 사적인 친분이 있는 BTS 진마저 관련되어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어쩔수가없다' 이병헌 "콧수염 붙인 만수, 채플린 떠오른대요"
'어쩔수가없다' 이병헌 "콧수염 붙인 만수, 채플린 떠오른대요"

이병헌은 영화 '어쩔수가없다'에서 실직 가장 '만수' 역을 맡아 콧수염과 하와이안 셔츠로 첫 등장을 알리며, 이후 재취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연기했다. 박찬욱 감독의 신작은 소설 '액스'를 원작으로 하며, 만수의 추락과 고군분투를 담고 있다. 이병헌은 만수의 모습이 '모던타임즈' 속 채플린을 떠올리게 한다고 언급하며, AI 시대의 일자리 문제에 대한 현실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넷플릭스 시리즈와 애니메이션에 이어 영화까지 화제작을 연이어 선보인 이병헌은 배우로서의 불안감도 털어놨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