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군의 셰프' 17% 종영…'눈물의 여왕' 이후 tvN 최고
tvN의 판타지 사극 '폭군의 셰프'가 17.1%의 시청률로 최종화를 마무리하며 지난해 '정년이'를 넘어 '눈물의 여왕' 이후 최고 기..
세브란스병원은 6월 슈가(민윤기) 50억 기부로 설립한 '민윤기치료센터'를 서울 신촌 제중관 1층에서 개소했다. 윤동섭 연세대 총장, 금기창 연세의료원장, 김용직 한국자폐인사랑협회장 등 참석. 센터는 언어·행동 치료실과 음악·사회성 집단 치료실을 갖추고, 천근아 소아정신과 교수가 소장이다. ‘마인드(MIND)’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으로 사회성 교육을 제공하고, 소아정신과 전문의·음악·언어·행동치료사·임상심리사 등으로 구성된 전문팀이 통합 치료를 실시한다. 11월 캠프와 12월 연세대 대강당 공연이 예정돼며, 미술·체육 등 예술 활동과 연구·학술 발표를 확대할 계획이다.

tvN의 판타지 사극 '폭군의 셰프'가 17.1%의 시청률로 최종화를 마무리하며 지난해 '정년이'를 넘어 '눈물의 여왕' 이후 최고 기..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가 29일 서울 조선팰리스호텔에서 제작보고회를 열었다. 이병헌 감독이 사정으로 중도 하차했..

전유성, 대부가 2024년 25일 폐기흉 악화로 별세했다. 76세에 시체가 발견되었으며, 1969년 TBC '쑈쑈쑈' 작가에서 코미디언으로..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7개 도시에서 전석 매진하며 멕시코시티 아레나 CDMX에서 공연을 마무리했..

스트레이 키즈 정규앨범 '카르마'가 1월 3일~9월 18일 사이 미국에서 39만 2천 899장 판매, 연간 실물 앨범 판매량 1위 기록.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