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오렌지빛으로 물든 엠파이어 스테이트…라이즈 "꿈이 떠올라"

첫 월드투어 미국 공연 기념 점등식 참석 라이즈,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점등식[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pire State Building 그룹 라이즈가 첫 월드투어 '라이징 라우드'(RIIZING LOUD) 미국 공연을 기념해서 마련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점등식에 참석했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

# 오렌지빛으로 물든 엠파이어 스테이트 # 라이즈 점등식

군백기 마친 엑소…연말 팬미팅·내년 정규앨범 발매
군백기 마친 엑소…연말 팬미팅·내년 정규앨범 발매

군 공백기를 마친 6인조 엑소가 12월 13~14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엑소버스’ 팬미팅을 진행한다. 팬미팅에서는 히트곡 ‘첫 눈’과 신곡 무대를 공개하고, 2025년 1분기에 정규 8집을 발매한다. 수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레이 등 여섯 멤버가 참여하며, 첸, 백현, 시우민은 현재 SM과 소송 중이어서 이름이 빠졌다. 이는 2023년 정규 7집 ‘엑지스트’ 이후 약 2년 만에 팀 활동을 재개하는 의미였다.

케데헌 '골든', 빌보드 '핫 100' 2위로 순위 상승
케데헌 '골든', 빌보드 '핫 100' 2위로 순위 상승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골든'이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전 주 1위인 테일러 스위프트 '더 페이트 오브 오필리아'를 제치고, 총 8주 차트 정상 기록. 이번 주 2위로 상승해 주목받고 있다.

손흥민 프리킥 데뷔골 ‘MLS 올해의 골’ 선정…아시아 선수 최초
손흥민 프리킥 데뷔골 ‘MLS 올해의 골’ 선정…아시아 선수 최초

손흥민이 LAFC 프리킥 데뷔골이 MLS 올해의 골로 선정돼 아시아 최초 수상했다. 2025 AT&T MLS 올해의 골에 포함돼 8월 23일 텍사스주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터뜨린 프리킥이 기록됐다. MLS 이적료 역대 최대 계약을 맺고, 3경기만에 9골 3도움을 기록해 ‘골 오브 더 매치데이’ 주인공이 됐다. 후보로는 리오넬 메시 등 16명이 포함돼 최종 팬 투표에서 손흥민이 수상했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