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신문기자가 된 박서준…JTBC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출연

JTBC 새 로맨스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에 배우 박서준과 원지안이 캐스팅됐다. 박서준은 동운일보 연예부 차장 이경도 역할을 맡아 전 여자친구 서지우(원지안)와 불륜 스캔들 보도를 계기로 재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는 풋풋한 과거를 뒤로하고 어른이 된 두 사람의 유쾌한 로맨스를 담고 있으며, 임형욱 PD가 연출, 유영아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 신문기자가 된 박서준 # 경도를 기다리며

미야오, 오늘 신곡 '버닝 업'…"거칠고 자유로운 모습"
미야오, 오늘 신곡 '버닝 업'…"거칠고 자유로운 모습"

미야오가 1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버닝 업'을 발표했다. 이는 지난 5월 미니앨범 이후 약 5개월 만의 신곡이다. 멤버 나린과 가원은 신곡 작사에 참여하며, '버닝 업'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거칠고 자유로운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멤버들은 곡에 대한 확신을 표현하며 팬들에게 진심을 전달하고자 한다.

엄지성·오현규 쾅!쾅!…홍명보호, 파라과이에 2-0 완승
엄지성·오현규 쾅!쾅!…홍명보호, 파라과이에 2-0 완승

축구 국가대표팀은 파라과이와의 친선경기에서 엄지성과 오현규의 득점으로 2-0 승리를 거뒀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브라질전에 이어 파라과이전 승리로 A매치 2연전 성적을 1승 1패로 마무리했다. 2026 북중미 월드컵 본선행을 확정한 이후 9, 10월 A매치에서 2승 1무 1패를 기록했으며, 전체 A매치 성적은 10승 5무 2패를 기록했다. 11월에는 볼리비아와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김하성 선택지...팀은 물론 한인사회 주목
김하성 선택지...팀은 물론 한인사회 주목

김하성 선수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서 활약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 팀 잔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는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계약에 따라 FA 시장 진출 또는 연봉 1600만 달러의 잔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애틀랜타와 다년 계약을 맺는 방안도 있다. 브레이브스 사장은 김 선수의 팀 동료로서의 긍정적인 역할을 강조하며 잔류를 희망했다. 김하성 선수의 선택은 15만 애틀랜타 한인사회에도 중요한 관심사이며, 브레이브스는 유격수 포지션 보강에도 김 선수의 결정을 주시하고 있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