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S 정국 월드컵송 '드리머스' 스포티파이 5억 스트리밍
방탄소년단 정국의 '드리머스'가 스포티파이에서 5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해당 곡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공식 사운드트랙으..
40대 한국 여성 A씨가 BTS 정국 지민의 자택 주차장에 침입을 시도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었다. A씨는 8월 30일 밤 11시 20분경 정국의 단독주택 주차장에 침입, 현관 비밀번호를 여러 번 눌러 체포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6월 11일 밤 11시 20분경 용산구 소재 정국의 자택을 방문, 비밀번호를 시도한 30대 중국인 여성 B씨는 주거침입 미수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검찰은 B씨의 범행 미수 및 본국 출국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송치했다.

방탄소년단 정국의 '드리머스'가 스포티파이에서 5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해당 곡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공식 사운드트랙으..

배우 이이경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된 사생활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허위 사실 유..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첫 미니앨범 '포커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멤버들은 '포커스'가 하츠투..

배우 박진주가 11월 30일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온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소속사 프레인TPC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영화 '써니'..

박미선은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 후 방송활동을 중단했으나,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