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BTS 정국 자택 주차장 침입한 40대 여성 검찰로 송치

40대 한국 여성 A씨가 BTS 정국 지민의 자택 주차장에 침입을 시도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었다. A씨는 8월 30일 밤 11시 20분경 정국의 단독주택 주차장에 침입, 현관 비밀번호를 여러 번 눌러 체포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6월 11일 밤 11시 20분경 용산구 소재 정국의 자택을 방문, 비밀번호를 시도한 30대 중국인 여성 B씨는 주거침입 미수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검찰은 B씨의 범행 미수 및 본국 출국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송치했다.

# BTS 정국 자택 주차장 침입한 40대 여성 검찰로 송치

스트레이 키즈, 내달 신보 '두 잇'으로 3개월만 컴백
스트레이 키즈, 내달 신보 '두 잇'으로 3개월만 컴백

스트레이 키즈가 다음 달 21일 새 앨범 '두 잇'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두 잇'과 '신선놀음', '홀리데이', '포토북', '두 잇'(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방찬, 창빈, 한)가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 후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델타항공 저격’ 소유.. “만취 상태 창피” 목격담 논란→삭제
‘델타항공 저격’ 소유.. “만취 상태 창피” 목격담 논란→삭제

소유는 미국 델타항공 이용 중 인종차별을 당했다고 밝히며, 식사 요청 거부 및 차가운 태도를 받았다고 호소했다. 이후 소유와 동행했다는 네티즌은 그의 만취 상태를 주장하며 여론이 반전되었다. 논란이 커지자 소유는 해당 게시글을 삭제했으며, 현재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소유 측 입장과 목격자 주장이 엇갈리면서 진실 공방이 벌어지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 "우리 음악은 우리만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있죠"
보이넥스트도어 "우리 음악은 우리만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있죠"

보이넥스트도어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Action'을 통해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시도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할리우드 액션'을 비롯한 5곡은 멤버들의 직접적인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삶에서 느끼는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최근 밀리언셀러 달성 및 '롤라팔루자' 초청 등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팬들과 소통하며 진솔한 음악을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