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는 공짜 아니다”… ‘장진호’ 생존자들 한 자리에
6·25전쟁 발발 75주년을 맞아 워싱턴 DC 근교에서 장진호 전투 참전 용사 및 후손 초청 행사가 열렸다. 미군 용사들은 극한 추위..
기아 쏘울이 2025년형 모델을 마지막으로 단종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쏘울은 박스형 콘셉트 모델로 시작해 16년간 개성과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미국 시장에서 150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기아의 혁신을 상징하는 첫 번째 양산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쏘울 출시 이후 기아의 미국 내 판매량이 3배 가까이 성장하는 데 기여했으며, 에릭 왓슨 기아 미국법인 영업담당 부사장은 쏘울이 기아의 미국 시장 입지를 다지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쏘울은 오는 10월 생산을 종료하며, 현재 미국 전역 딜러에 재고만이 남아있다.

6·25전쟁 발발 75주년을 맞아 워싱턴 DC 근교에서 장진호 전투 참전 용사 및 후손 초청 행사가 열렸다. 미군 용사들은 극한 추위..

현대차와 기아는 미국에서 3분기 역대 최고 판매량을 올렸다. 전기차 세액 공제 종료를 앞두고 아이오닉 5, EV9 등 주력 전기차 ..

의료기업 및 노동조합 등이 트럼프 행정부를 상대로 H-1B 비자 수수료 인상 조치에 대한 소송을 제기했다. 원고 측은 트럼프 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경기 부양을 명분으로 미국 내 수입 관세로 확보된 예산을 활용해 전국민에게 1인당 최대 2,000달러의 ..

최근 Z세대 사이에서 동맥경화 환자가 급증하고 있으며, 10~30대 심장질환 환자가 2018년 대비 22.7% 증가했다. 전문가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