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타카운티에 대규모 놀이공원 건설
포프 앤 랜드가 코웨타 카운티 포플러 로드 지역에 65에이커 규모의 빅 포플라II 놀이공원 건설을 제안했다. 이 프로젝트는 2036..
9년 동안 두통에 시달리는 독자에게 동의한의원 최희정 원장이 침치료와 한약 치료의 가능성을 제시했다. 긴장성 두통과 경추성 두통은 목, 어깨 문제와 관련이 많으며, 침치료는 경혈 자극을 통해 근육 긴장을 풀고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주요 치료 근육으로는 측두근, 흉쇄유돌근, 사각근, 두반극근 등이 있으며, 가미소요산, 당귀작약산, 청상견통탕, 독활기생탕 등 한약 치료도 병행할 수 있다. 바른 베개 사용과 더불어 침치료와 한약 치료를 병행하면 재발을 줄이고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

포프 앤 랜드가 코웨타 카운티 포플러 로드 지역에 65에이커 규모의 빅 포플라II 놀이공원 건설을 제안했다. 이 프로젝트는 2036..

애틀랜타 민주평통 제22기 자문위원 선정이 마무리되어 사무처에 명단이 전달되었다. 86명 정원에 60여명 지원에 그치는 등 정원..

재외동포청이 발표한 ‘제19회 세계한인의 날 유공 정부포상자’ 명단에 이경철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명예회장과 이영준..

조지아 한인 중학생 에이든 현경 리(Aiden Hyunkyung Lee, 11세) 군이 학교 폭력과 살해 협박에 시달리다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바디프랜드가 애틀랜타 코리안페스티벌에 1만 달러 상당의 안마의자 ‘팰리스 2’를 경품으로 기증했다. 팰리스 2는 9000달러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