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슈링크 리프팅” 기계도입

높은 만족도와 탄탄한 신뢰도 자랑

 

K-팝 열풍과 함께 언제나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갖고 싶은 열망 등 K-뷰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누가 예뻐 스킨케어(원장 에이미 변)에서는 슈링크 리프팅 시술로 늘어지고 쳐진 피부를 탄력 있는 피부로 바꿔주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누가 예뻐 스킨케어의 에이미 변 원장은 "처진 얼굴 피부와 턱살을 개선하고자 기능성 화장품, 마사지 등으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피부노화가 진행되고 아래로 처지기 시작한 피부는 일반적인 관리만으로는 근본적인 개선효과를 얻기 어렵다"며 "리프팅 시술로 효과를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하거나 찬바람이 부는 가을 환절기가 되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유, 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피부탄력이 저하돼 피부가 늘어지고 이마, 눈가, 팔자주름, 목 등등 얼굴 주름이 도드라져 보인다. 가을 환절기에 많이 발생하는 피부 처짐과 얼굴 주름이 고민인 사람들은 이를 개선하기 위해 피부관리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만 한번 손상된 피부를 되돌리는데 한계가 있다.

따라서 손상된 피부를 보다 근원적으로 회복 및 개선하고자 한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

현대기술의 발전과 함께 더욱 다양해진 뷰티 관련제품들 및 장비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누가 예뻐 스킨케어는 2014년에 시작해 지금까지 뷰티 트랜드에 발맞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최근 애틀랜타 최초 첨단 리프팅‘슈링크 리프팅’ 기계를 도입한 누가 예뻐 스킨케어에서는 초음파를 이용한 비침습적인 슈링크 리프팅 시술로 "늘어진 피부", "쳐진 피부"를 "탄력 있는 피부"로 회복시켜 준다. 이 시술은 기존 초음파 기계인 울쎄라와 더블로에 비해 통증이 적은 반면에 효과는 충분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초음파 기계로 시술 후에는 붉음증, 멍 등이 없어 일상 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다.

변 원장은 “고객들이 힘들고 지친 얼굴로 들어왔다가 케어를 받은 후 환하게 미소 짓고 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슈링크 리프팅 시술은 1회 시술로도 자연스로운 리프팅의 효과를 느낄 수 있고 효과는 오래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보톡스나 필링을 주기적으로 하는 것보다 자연스러운 피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권한다”며 “특히 얼굴에 살이 많거나 노화로 인해 고탄력이 떨어지고 처진 얼굴과 바디의 피부층과 SMAS(피부 근막)층을 강화시켜 리프팅 효과와 더불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시술로서 연예인처럼 예쁜 얼굴 윤곽을 잡아준다”고 강조했다. 

변 원장은 “모든 시술 기록과 피부상태를 꼼꼼히 체크하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클리닉 위치=3775 Venture Dr. Bldg.N, Duluth, GA 30096. 웹사이트=Nugabeautyskincare.com, 문의 = 571-315-1314. 윤수영기자

누가 예뻐 스킨케어 에이미 변 원장이 7일 슈링크 리프팅 기계 앞에서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