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영주권문호 한달만에 다시 ‘급제동’

국무부가 발표한 2025년 11월 영주권 문호에 따르면, 가족 이민의 2B 순위가 1주 진전된 것을 제외하고 대부분 부문이 정체되었다. 취업 이민은 2, 3, 4순위 모두 멈췄으며, 4순위 종교이민 비성직자 부문은 예산안 미확정으로 중단되었다. 1순위 및 5순위는 오픈 상태를 유지한다.

# 11월 영주권문호

포사이스 학군, ACT 점수 조지아 '탑'
포사이스 학군, ACT 점수 조지아 '탑'

조지아 고등학생의 ACT 평균 점수가 9년 연속 전국 평균치를 넘었으며, 올해 평균 점수는 21.4점으로 나타났다. 포사이스 학군이 24.9점으로 가장 높은 평균 점수를 기록했고, 뷰포드와 디케이터시티가 각각 24.6점으로 뒤를 이었다. 귀넷 수학과학기술고는 29.5점으로 조지아 내 1위를 유지했으며, ACT 응시자 수는 전년 대비 감소했다.

주말 애틀랜타 또다시 ‘노 킹스’ 시위
주말 애틀랜타 또다시 ‘노 킹스’ 시위

애틀랜타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 정책에 항의하는 ‘노 킹스’ 시위가 재개된다. 50501 운동 측이 주최하는 이번 시위는 메트로 애틀랜타 12곳에서 열릴 예정이며, 특히 시빅 센터 집회 및 거리 행진 허가 문제로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시위 주최 측은 거리 행진 강행 의지를 밝힌 반면 경찰은 안전 모니터링을 강화할 방침이다.

〈귀넷 축제 2제〉슈가힐시의 '슈가 러시' 축제
〈귀넷 축제 2제〉슈가힐시의 '슈가 러시' 축제

슈가힐시의 최대 축제인 '슈가 러시'가 이번 주말 다운타운에서 개최된다.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축제는 수공예품 부스, 키즈존, 라이브 아트 시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19일에는 금 채굴 체험, 공중 곡예, 검술 시범 등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레이크 레이니어 매직 나이트 라이트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5K 불빛 달리기 대회도 함께 열린다. 대회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