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시간 교회서 총격 사건…"1명 사망·9명 부상"
미시간 주 그랜드블랑에 위치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교회에서 총격이 발생해 최소 1명이 사망하고 9명이 부상했다. 총격범은..
현지 이민법원 보석 허가 후 22일 만에 미국 이민구치소에서 석방된 한국인 이씨는 영사관·변호사의 도움에 감사하며 재판에 성실히 임할 것을 밝힘. 그는 조지아주 포크스턴에서 현대차-LG엔솔 배터리공장 급습에 연루된 475명 중 316명 가운데 유일히 미국 잔류를 선택해 수감됐다. 석방 당시 가족·회사 관계자가 정문에서 맞이해 두부를 먹으며 눈물을 보였고, 영사 면담과 로펌 '넬슨 멀린스'의 보석 허가 협조로 이민법원 출석 준비 중. 다음 재판 일정은 조속히 공개될 예정.

미시간 주 그랜드블랑에 위치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교회에서 총격이 발생해 최소 1명이 사망하고 9명이 부상했다. 총격범은..

연준이 0.25% 인상했으나 모기지 이자율 하락 효과는 미미. 재융자에 의존해 집을 사는 젊은 층이 재정적 위험에 직면한다. 트루..

퍼리서치 센터가 2023-2024 ‘미국 종교 현황 조사’를 36,908명 성인 대상으로 종교성 4지표를 측정했다. 미시시피 주가 전체 ..

라이프웨이 리서치 조사에 따르면 개신교 목회자의 약 26%가 결혼 생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답했다. 조사 결과 목..

아이비리그 대학이 채택한 ‘홀리스틱 리뷰’는 성적·시험점수 외 지적 호기심·역동성·잠재력, 다양성·형평성을 종합 평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