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아마존, 저가 식료품 브랜드 출시

아마존이 가성비를 강조하는 자체 저가 식료품 브랜드 ‘아마존 그로서리’를 출시했다. 기존 ‘아마존 프레시’ 브랜드를 확장한 이번 신규 브랜드는 유제품, 신선 농산물, 육류 등을 포함하며, 대부분의 제품 가격이 5달러 미만으로 책정되었다. 소비자들은 온라인 아마존 플랫폼과 아마존 프레시 매장에서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출시로 아마존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고 식료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로이터]

# 아마존 # 저가 식료품 브랜드 출시

안성재도 반했다..수지, 실물 어떻길래 “할말 없어져” 감탄
안성재도 반했다..수지, 실물 어떻길래 “할말 없어져” 감탄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에 게재된 영상에서 셰프 안성재가 배우 수지의 실물을 보고 놀라움을 표현했다. 안성재는 수지에게 “이렇게 가까이서 뵈니까 정말 할 말이 없어진다”고 말하며 감탄했고, 수지는 안성재의 유튜브 콘텐츠를 시청하며 즐거워했다. 수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 출연하며 김우빈, 안은진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번 작품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한국시간 기준 3일 공개될 예정이다. 안성재는 수지의 매력에 감탄하며 함께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비서진' 이서진·김광규 "50대에 스타 수발 힘들어…매니저 마음 이해"
'비서진' 이서진·김광규 "50대에 스타 수발 힘들어…매니저 마음 이해"

SBS 새 예능 '비서진' 제작발표회에서 이서진과 김광규는 스타들의 매니저로 활동하며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들은 이수지의 당 충전, 선우용녀의 급한 성격 등 예상치 못한 요구사항에 난감함을 느끼기도 했다. 특히 김광규는 여자 아이돌 섭외를 적극적으로 원하며 장원영, 안유진, 제니 등을 언급했고, 이서진은 MBC '나혼자 산다'와의 동시간대 방송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칭하며 프로그램 제목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 등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제작진은 이들의 케미와 역수발 상황을 주요 웃음 포인트로 강조하며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변우석 ‘황제 경호’ 질책..경호업체 벌금 100만원 선고
변우석 ‘황제 경호’ 질책..경호업체 벌금 100만원 선고

인천지법은 변우석을 과잉 경호한 경호원 A씨와 경호업체 B사에 경비업법 위반 혐의로 벌금 100만원을 선고했다. A씨 등은 지난해 7월 인천공항에서 변우석을 경호하며 공항 이용객들의 얼굴에 플래시를 비추고 게이트를 임의로 통제하는 등 경호업무 범위를 벗어난 행위를 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재판부는 플래시 비추는 행위가 물리력 행사이며, 경호 대상자의 촬영을 막으려는 목적이었다면 더욱 은밀하게 이동했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변우석은 24일 이태리 밀라노로 출국하여 'PRADA FW25 DONNA FASHION SHOW'에 참석한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