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시장·시의원 후보 10명 '한인 목소리 반영' 약속

월드옥타 애틀랜타와 한인상의는 귀넷 지역 시장 및 시의원 후보 초청 포럼을 개최했다. 후보들은 한인 커뮤니티의 영향력 증대와 비즈니스 활성화를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스와니, 둘루스, 로렌스빌 등 주요 지역 후보들이 참석했고, 글로벌 마켓팅 및 공공조달 입찰 세미나도 함께 진행했다.

# 후보자 포럼 # 시의원 후보

ATL공항 '셧다운 민주당 탓' 영상 상영 거부
ATL공항 '셧다운 민주당 탓' 영상 상영 거부

애틀랜타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은 DHS가 제작한 ‘셧다운 책임 민주당’ 영상 상영을 거부했다. 연방법과 공항 정책에 따른 결정이다. 한편, 애틀랜타 공항의 TSA 직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었던 무료 식사 및 주차 혜택이 제대로 이행되지 않아 논란이 일고 있다. 안드레 디킨스 애틀랜타 시장과 니키마 윌리엄스 연방하원의원은 이전에 해당 혜택을 약속했으나, TSA 측은 식사 바우처 배포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귀넷 공무원 사칭 전화 사기 등장...경찰 경고
귀넷 공무원 사칭 전화 사기 등장...경찰 경고

귀넷 카운티 경찰은 스푸핑 기술을 이용한 전화 사기 급증에 대해 주민들에게 경고했다. 사기범들은 합법적인 카운티 기관의 전화번호를 위조하여 법정 출두 미납 벌금 명목으로 금품을 요구한다. 경찰은 전화로 어떤 종류의 지불도 요구하지 않으며, 이러한 전화를 받을 경우 즉시 전화를 끊고 지역 당국에 신고할 것을 촉구했다.

남대문마켓 앨리스 김, 귀넷 CID 신임 이사에
남대문마켓 앨리스 김, 귀넷 CID 신임 이사에

남대문마켓의 앨리스 김 재무이사가 귀넷 플레이스몰 커뮤니티 개선구역(CID)의 신임 이사로 임명되었다. 지난달 사임한 이준 전 이사의 후임으로, 김 이사는 귀넷 CID의 핵심 사업과 관련하여 지역 비즈니스 업계의 이해관계를 대표한다. 20년 이상 남대문 마켓의 재무 업무를 총괄하며 성장을 이끌어 왔으며, 귀넷 CID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