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 취임 이모 저모〉 조지아 소방서장 대표 충성맹세
▲조지아주 상,하원의원 대부분 참석조지아주 연방상원의원 당선자인 라파엘 워녹과 존 오소프는 이날 취임식에 참석했다. 오소..
존 오소프, 라파엘 워녹 취임선서, 민주 상원지배 공식화지난 5일 조지아주 결선에서 승리한 민주당 라파엘 워녹(왼쪽) 연방상원의원과 존 오소프(오른쪽) 의원이 20일 오후 4시 30분 방금 전 취임한 카멀라 부통령 겸 상원의장 앞에서 취임 선서를 하고 있다. 가운데는 해리스 부통령의 뒤를 이어 캘리포니아 연방상원의원..

▲조지아주 상,하원의원 대부분 참석조지아주 연방상원의원 당선자인 라파엘 워녹과 존 오소프는 이날 취임식에 참석했다. 오소..
![[바이든 취임] '대통령 트위터 계정'도 접수…"낭비할 시간 없어" 첫글](/image/60514/400_300.webp)
조 바이든 신임 대통령이 20일 정오 공식 취임하면서 대통령 공식 트위터 계정(@POTUS)도 인수했다.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취임 ..

화이자와 바이오엔테크가 공동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이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

앨라배마 버밍햄한인회(회장 최시영)는 지난 17일 버밍햄 최시영 회장 자택 뒷마당에서 제1회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6명의 학생..
![[바이든 취임] 128년 된 집안 가보 성경에 왼손 얹고 선서](/image/60505/400_300.webp)
미국 46대 대통령에 취임한 조 바이든 대통령은 20일 취임선서를 하면서 집안에 가보처럼 내려온 성경에 왼손을 얹었다.미 언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