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고생 살해 전직 경찰관 절도 혐의 추가
스넬빌 가정집 침입 혐의 귀넷의 16세 여고생을 납치 살해한 혐의를 받고 수감 중인 전직 도라빌 경찰관 마일스 브라이언트..
조윤성(LA미주본사 논설위원)일선 취재부장 시절 기자들에게 자주 했던 당부가 있다. 동료들보다 기사 하나를 더 쓰겠다는 생각으로 일해 달라는 것이었다. 한 조직에 여러 구성원들이 속해 일하다보면 종종 내가 다른 동료들보다 더 일을 많이 하고 있다는 불만이 고개를 들곤 한다. 심할 경우에는 나 빼곤 다 ‘월급도둑..

스넬빌 가정집 침입 혐의 귀넷의 16세 여고생을 납치 살해한 혐의를 받고 수감 중인 전직 도라빌 경찰관 마일스 브라이언트..
![[전문가 칼럼] 보험, 그것이 알고 싶다-메디케어의 PPO](/image/84239/400_300.webp)
최선호 보험전문인 아무리 좋은 제도라고 하더라도 완벽할 수는 없다. 이런 까닭에 그 제도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항상 있기..

6,700만 달러 투자, 402명 고용 현대자동차의 1차 협력업체인 피에이치에이(PHA)는 조지아주 채텀카운티에 6,700만 달러를 ..

메타스캐너, 지상에서 땅 속 탐지 가능 장비세계 최대 미국 시장 노크 한국전력의 연구소 기업인 유디포엠(대표 서정협)이 ..
![[파리드 자카리아 칼럼] 워싱턴의 위험스런 집단사고](/image/84202/400_300.webp)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미국이 심하게 분열됐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심각한 양극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