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7일(토) 온라인으로 주제별 교육전문가 강의
미주 한인사회 최대 규모·최고 수준의 대학입학 세미나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가 8월17일(토)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에서는 한인사회의 쟁쟁한 교육 및 입시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와 최근 변경된 대학입시 정보를 구체적이고 생생하게 제공합니다.
올해 칼리지 엑스포에서는 ▲제니 위트리 어드미션 매스터즈 시니어 컨설턴트가 ‘명문대 입학을 위한 맞춤형 매스터 플랜’을 주제로 마라톤으로 일컬어지는 입시 계획에 대해 집중 조명하고 ▲에스더 박 A1 칼리지 프렙 카운슬러가 경쟁력 있는 학업과 과외 활동(Academic and Extracurricular Excellence Factors)에 대해 상세히 설명합니다.
또 ▲리처드 명 AGM 인스티튜트 대표가 ‘재정보조 이렇게 준비하라’(The Most Effective Ways for Maxmizing College Finacial Aid)를 통해 대학 지원시 재정보조를 받는 효과적인 방법을 설명하며 ▲마리 김 아이보리우드 에듀케이션 대표가 ‘세계 최고의 명문대 입학: 하버드, 스탠포드, 옥스포드’에 대해 강의하게 됩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 사전 등록하는 학생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30명을 뽑아 최고 250달러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에는 남가주를 비롯한 미 전역과 전 세계 어디서든 참여가 가능합니다.
한국일보 온라인 칼리지 엑스포는 명문대 합격 노하우부터 전문가들이 정리한 알짜 입시정보에 이르기까지 학생과 학부모들의 대입 정보 갈증을 말끔히 해소할 최고의 온라인 대입 박람회가 될 것입니다. 한인 학부모와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일시: 2024년 8월17일(토) 오전 1시~오후 4시 (미 동부시간)
■특별후원: 뱅크오브호프
■후원: 어드미션 매스터즈, A1 칼리지 프렙, AGM 인스티튜트,
아이보리우드 에듀케이션, 이경희 변호사그룹
■사전등록 및 참여 웹사이트: koreatimes.com/webinar
■문의: (213)304-3471, jesse@korea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