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9일(토) 온라인으로…주제별 교육전문가 강의
미주 한인사회 최대 규모·최고 수준의 대학입학 세미나로 자리 잡은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가 8월19일(토)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에서는 어드미션 매스터스의 빈센트 김 시니어 컨설턴트, 마리 김 아이보리우드 에듀케이션 대표, 리처드 명 AGM 인스티튜트 대표, A1 칼리지프렙의 라이언 이 디렉터 등 한인사회의 쟁쟁한 교육 및 입시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와 최근 변경된 대학입시 정보를 구체적이고 생생하게 제공합니다.
올해 칼리지 엑스포에서는 ▲2023년 명문 사립대 입시분석, 명문대가 선택한 지원자는? ▲내게 꼭 맞는 대학선택과 Supplemental Essay 공략법 ▲새로 바뀐 재정보조 공식과 업데이트된 입학사정 방식 ▲UC계 입학사정의 변화와 합격 전략 등 한인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꼭 알아야 할 주제들이 총망라됩니다.
특히 올해 대학입시에서는 소수인종 입학 우대정책인 ‘어퍼머티브 액션’에 대한 연방 대법원의 위헌 결정으로 많은 대학들의 입학사정 방식에 큰 변화가 예상됨에 따라 세미나에서 다뤄지는 주제가 학생들의 입시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 사전 등록하는 학생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30명을 뽑아 최고 250달러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에는 남가주를 비롯한 미 전역과 전 세계 어디서든 참여가 가능합니다.
한국일보 온라인 칼리지 엑스포는 명문대 합격 노하우부터 전문가들이 정리한 알짜 입시정보에 이르기까지 학생과 학부모들의 대입 정보 갈증을 말끔히 해소할 최고의 온라인 대입 박람회가 될 것입니다. 한인 학부모와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일시: 2023년 8월19일(토) 오후 1시~오후 4시 (미 동부시간)
■특별후원: 뱅크오브호프
■후원: 어드미션 매스터스, 아이보리우드 에듀케이션,
AGM 인스티튜트, A1 칼리지프렙, 이경희 변호사그룹
■사전등록 및 참여 웹사이트: koreatimes.com/webinar
■문의: (323)620-6721 peterpak@koreatimes.com,
(213)304-5965 skp@korea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