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경험과 노하우의 조지아 #1 페스트/터마이트 방역업체
주택, 회사, 식당, 교회 등의 건물 갉아먹는 해충 박멸
주택 매매시 해충 인스펙션 등 벌레 방역 토털 서비스 제공
2005년에 설립한 조지아의 #1 방역업체 벌레박사(대표 썬박)가 애틀랜타 한인들의 주택과 건물, 식당, 교회 등 제반 건물을 각종 터마이트, 해충으로부터 보호하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 터마이트 박멸
벌레박사가 제공하는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는 주택을 비롯한 각종 건물을 갉아 먹어 치우는 터마이트 박멸이다. 주택의 나무를 갉아 먹는 해충을 장기간 방치할 경우 집 구조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이 경우 주택 매매시 주택 가치가 하락하는 경우는 불가피하다. 조지아주는 1에이커당 2~3천만 마리의 터마이트가 살고 있다.
벌레박사의 터마이트 컨트롤 시스템은 집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터마이트 관리에 가장 좋은 시스템인 먹이 시스템을 통해 관리하고 있다. 이 시스템의 장점은 집에 드릴을 내 구멍을 내거나 케미컬을 써서 토양이 오염되는 것을 최소화 한다는데 있다. 주택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방역 효과는 극대화하는 시스템이다. 터마이트 박멸 시스템은 자격증과 경험을 겸비한 기술 요원들이 수행한다.
◐ 홈인스펙션
홈인스펙션이란 자격과 보험을 소지한 전문 인스펙터가 집 매매 클로징 전에 주택 내부와 외부의 문제점을 정밀 조사하는 과정이다. 벌레박사는 홈인스펙션 보험 보장(Liability & E.O), ASHI(미 홈인스펙션협회)회원, 라돈 인스펙션(미 국가 자격증), 몰드 인스펙션 등의 신뢰할 수 있는 공인 자격을 갖췄다.
벌레 박사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암 발생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된 라돈 가스 인스펙션도 제공한다. 미 환경청 자료에 의하면 귀넷, 캅, 플톤, 디 캘브 카운티는 라돈 검출 지역 항목에서 제1 지역으로 분류될 만큼 라돈 가스가 많이 발생하는 지역이다.
이미 주요 타 주에서는 집 매매 시 인스펙션 항목에 라돈가스 측정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규제를 점점 강화하고 있다.
벌레박사는 2008년부터 엄격한 미 라돈 측정 교육과 시험을 통과하여 현재 라돈 협회에 가입되어 있다. 집 매매시 홈 인스펙션, 건강을 위한 라돈 가스 인스펙션을 스페셜 가격에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홈 인스펙션 레포트는 24시간 내에 고객에게 제공된다.
벌레박사의 홈인스펙션을 통해 원하는 집에 안전한 입주를 도와 부동산 전문인 및 융자, 그리고 집을 매매하는 사람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 해충 박멸 / 벌레소독
벌레박사는 지난 약 20년 간 조지아 한인들의 집을 벌레로부터 보호하는 일을 해왔다. 벌레박사는 3달에 1회 주택 소독을 통해 90일까지 효과가 지속되는 해충 박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기적으로 이 서비스를 받을 경우 벌레없는 쾌적한 삶에 도움이 된다. 해충 박멸 대상에는 모기, 바퀴벌레, 개미, 거미, 쥐, 벼룩, 빈대, 집게벌레, 돈 벌레, 개미, 귀뚜라미, 좀 벌레, 지네 그리고 각종 벌레들이 포함된다.
벌레박사는 현재 CPACSS(팬 아시아 협회) 고정 홈 인스펙션 강의 (미국인 Class, 한국인 Class, 아시안 Class), Newstar, Eden, APS, Intelli 부동산 회의 및 부동산 협회 등에 홈 인스펙션 강의 경험을 갖고 있다.
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 Inc.) 서비스 문의:
홈페이지: https://www.anteaterpest.com
전화: 678-704-3349
주소: 3230 Steve Reynolds Blvd, Suite 211
Duluth, Georgia 30096 (뉴코아 플라자 2층). 김영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