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포커스-무봉리 순대국] "순대국뿐 아니라 무기후지 생삼겹, 곱창도 인기"

January 06 , 2022 2:06 PM
업소탐방 무봉리 순대국 생삼겹 곱창 민물장어

둘루스H마트몰 위치

최고급 식자재 사용

 

날씨가 추워지면서 제대로 끓여낸 순대국의 진한 맛이 사람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둘루스 H마트 몰에 위치한 무봉리 순대국이 그 주인공이다. 

넓은 매장과 아늑한 실내 분위기로 지난 5월 소프트 오픈을 한 무봉리 순대국은 한국의 유명한 순대국 체인점으로 미국의 15개 지점 중 하나이다.

무봉리 순대국은 14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끓인 100% 사골 육수를 사용해 국물이 진하며, 담백하고 다양한 고기를 제공한다. 또한 식용 비닐이 아닌 돼지 내장으로 순대를 제대로 만들기 때문에 식감과 맛이 좋고 특이하다. 

순대국의 맛을 더해주는 들깨 가루도 A등급으로 한국에서 직접 가져와 손님 상에 내놓고 있다. 

또한 지난 달 정식 오픈을 하며 시작한 무기후지 생삼겹살과 곱창은 무봉리 순대국의 인기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무기후지 삼겹살은 보리를 먹여서 키운 돼지고기로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난다. 

케니 정 대표는 “캐나다에서 특별관리 받으며 키운 무기후지 삼겹살은 돼지 특유의 냄새가 없고 육질이 부드럽다. 일본으로 수출되는 것을 특별히 납품 받아 판매하고 있어 애틀랜타에서는 무봉리 순대국에서만 맛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곱창, 대창, 막창의 경우도 무봉리 LA 지사에게 구입한 품질 좋은 고기를 공수받아 제대로 된 전처리 과정을 거쳐 잡내가 없으며 맛이 고소하다. 

그 외에도 한국에서 직송한 신선한 민물장어 구이도 많이 찾는 메뉴이다.

케니 정 대표는 “미묘한 차이가 맛의 큰 차이를 낸다”며 중요한 식자재를 LA와 한국에서 공수받아 품질이 우수하고 종류도 다양하다”며 "푸짐하고 든든하게 한끼를 행복하게 대접하기 위해 원가 절감의 유혹에도 최고급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봉리 순대국의 주소는 2550 Pleasant Hill Rd #111, Duluth이며, 운영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8시30분-오후11시, 일요일은 오전8시30분-오후10시이다. 문의는 678-825-2672으로 하면 된다. 이지연 기자

둘루스 H마트 몰에 있는 '무봉리 순대국'에서는 순대국뿐 아니라 무기후지 생삼겹과 곱창도 인기를 끌고 있다.
둘루스 H마트 몰에 있는 '무봉리 순대국'에서는 순대국뿐 아니라 무기후지 생삼겹과 곱창도 인기를 끌고 있다.
둘루스 H마트 몰에 있는 '무봉리 순대국'의 외관
둘루스 H마트 몰에 있는 '무봉리 순대국'의 외관

 

Copyright ⓒ 한국일보 애틀랜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