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편의 위해 확장이전
모든 예방 접종 실시해
애틀랜타에서 7년째 한인약국으로 자리잡고 있는 하나약국이 더 넓고 쾌적한 장소로 확장 이전했다.
주소는 3585 Peachtree Industrial Blvd #158 Duluth로, 둘루스 하얀풍차 피치점 옆에 위치해 있다.
하나약국 김자영 약사는 “이전에는 병원과 같이 있어 좋은 점도 있었지만 장소가 비좁아 아쉬웠는데, 이제는 넓은 장소로 이전해 고객들에게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이전하고 제일 좋은 점으로 백신접종을 시작한 것을 꼽았다.
하나약국에서는 코로나19 백신뿐 아니라 독감, 대상포진, 폐렴 등 모든 종류의 예방접종을 실시하고 있다. 대부분 당일 접종이 가능하지만, 코로나19 백신의 경우는 전화로 예약하면 보통 다음날 접종을 받을 수 있다.
김자영 약사는 옛날부터 약국은 사랑방 역할을 해왔다며, “하나약국이 추구하는 점도 환자들이 편하게 와서 약뿐만 아니라 건강문제에 대해서도 궁금한 점을 쉽게 물어볼 수 있는 약국이 되는 것이다. 알고 있는 지식을 이용해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고 몇 번이나 강조했다.
바쁜 대형 약국에서 제대로 설명 받지 못한 약사용법에 대한 정보나 궁금증이 있다면, 하나약국 고객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연락하거나 직접 오면 상담이 가능하다.
24년 전 미국으로 건너와 CVS에서 15년간 근무한 경험이 있는 김 약사가 운영하는 하나약국에서는 미국 대형 약국들이 하는 모든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약 구입 및 백신 등 대기 시간이 많이 걸리는 대형 약국과 비교하면 자세한 설명과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각종 영양제와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하나약국에서는 한인들이 많이 찾는 유산균이나 면역력 증가 제품들 중심으로 한 달에 2~3가지 제품을 선정해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약이나 예방접종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678-878-8445 또는 770-828-7576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