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레타·브룩헤이븐·존스크릭
마리에타·샌디스프링스
RE/MAX의 로버트 드칸스키 팀은 "부러워하는 라이프스타일"이 과거에는 부와 유명세를 의미하는 줄임말이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함, 안전함, 아름다움, 그리고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고 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RE/MAX는 3,000명 이상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가장 부러워하는 170개 도시를 선정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지아주에서 가장 부러워하는 도시는 어디일까. 조지아주에는 알파레타, 브룩헤이븐, 존스크릭, 마리에타, 샌디스프링스 등 5개 도시가 선정됐다.
▶알파레타
니치(Niche)는 알파레타의 삶에 전반적인 A+ 등급을 부여했으며, 공립학교, 건강 및 피트니스, 그리고 가족 친화적인 환경 여부에서 A+ 등급을 받았다. 또한 일자리와 다양성 부문에서도 A 등급을 받았다. 또한 조지아주에서 두 번째로 살기 좋은 교외 지역으로 선정됐다.
▶브룩헤이븐
니치(Niche)는 브룩헤이븐의 생활에 종합 A+ 등급을 부여했으며, 나이트라이프와 건강 및 피트니스 부문에서는 A+를 받았다. 또한 다양성, 야외 활동, 가족 친화적 환경 부문에서도 A 등급을 받았다. 조지아주에서 살기 좋은 교외 지역 1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존스크릭
니치(Niche)는 존스크릭의 생활에 종합 A+ 등급을 부여했으며, 공립학교, 건강 및 피트니스, 가족 친화적 환경 부문에서도 A+를 받았다. 다양성과 일자리 부문에서도 A 등급을 받았다. 조지아주에서 살기 좋은 교외 지역으로도 선정됐다.
▶마리에타
니치(Niche)는 메리에타의 생활에 종합 A 등급을 부여했으며, 다양성 부문에서는 A+, 나이트라이프 부문에서는 A 등급을 받았다. 또한 캅카운티에서 살기 좋은 곳 5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샌디스프링스(Sandy Springs)
니치(Niche)는 샌디스프링스의 삶에 건강 및 피트니스 부문에서 A+, 공립학교, 나이트라이프, 다양성, 야외 활동, 건강 및 피트니스, 그리고 가족 친화적 환경 부문에서 A를 포함하여 종합 A+ 등급을 부여했다. 또한 미국에서 은퇴하기 가장 좋은 도시 9위에 선정됐다.
미국에서 가장 부러워하는 도시는 어디일까. 다음은 상위 10개 도시이다.
1.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 2. 하와이주 이스트 호놀룰루 3. 하와이주 카할라 4. 캘리포니아주 뉴포트 비치 5. 플로리다주 보카 레이턴 6. 플로리다주 폰테베드라 비치 7. 뉴욕주 맨해튼 어퍼 이스트 사이드 8. 플로리다주 코럴스프링스 9. 캘리포니아주 칼라바사스 10.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
박요셉 기자








![[애틀랜타 뉴스] 메트로시티 뱅크 합병 소식, 탈주범 50시간만에 잡힌 사연, 치솟는 메트로 애틀랜타 렌트비, 꼭 알아야 할 조지아의 다양한 핫 뉴스에 한인단체 동정까지 (영상)](/image/288808/75_75.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