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강사와 질의응답
내일 오전 10시 유튜브 생중계
라디오 서울 방송과 한국 TV가 대학 입학 후 진로 문제에 대해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오는 29일(토) 제2회 교육 웨비나를 개최한다.
온라인으로 열려 미 전국과 전 세계에서 들을 수 있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한인 학생들의 관심이 높은 의대 진학과 테크 등 스템 전공과 취업에 관해 경험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알아본다.
한인 고교생과 대학생, 학부모들을 위한 웨비나 첫 번째 시리즈로 의대 진학과 테크 등 스템 전공, 취업문제를 경험자들의 스토리를 통해 궁금증을 푸는 시간을 마련했다. 성공적인 의대 진학을 위해 언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스템 전공 후 취업은 어떤 식으로 하면 좋은지 등을 알려준다.
웨비나에서는 게이밍 스타트업 브레이브 터틀스의 케빈 김 CEO, 아마존 소프트웨어 디벨로퍼 김민성씨, 마요 클리닉 알릭스 메디칼 스쿨에 재학중인 아이린 염양, USC 켁 메디칼 스쿨에 재학중인 데보라 채양, 그리고 예일대에서 헬스 케어 테크널러지를 전공하는 해나 지양이 연사로 나와 생생한 경험담을 나누고 어드바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연사들의 강연 후 질의 응답 시간이 마련돼 참가자들이 궁금증을 풀 수 있다
세미나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한국 TV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유튜브에서 ‘hankook tv’를 입력하면 웨비나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