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올림픽경찰서 한인사회와 신년 조찬 행사

LA 올림픽경찰서와 한인사회가 새해를 맞아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신년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이기철 총영사, 데이빗 코왈스키 경찰서장 등 120여 명이 참석하여 떡국을 나누며 한인타운 치안 강화에 대한 협력 의지를 다졌다. 올림픽경찰서 후원회가 주최했다.

# LA한인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 앤드류 박 변호사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 앤드류 박 변호사

앤드류 박 변호사가 '대한민국 환경봉사대상'을 해외 한인 최초로 수상했다. 뉴욕에서 변호사 활동하며 노인 공경, 지역 봉사, 장학금 지원 등 다방면으로 한인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달 28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시상식이 열렸으며, 박 변호사는 이 상을 통해 뉴욕, 미주 지역 한인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모든 분들을 대표하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설창 앤드류 박 장학재단을 통해 한인 차세대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온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애니 어워드' 한인들 대거 수상 노린다
'애니 어워드' 한인들 대거 수상 노린다

애니메이션계의 권위 있는 '애니 어워드'에 한인 애니메이터들이 대거 후보로 지명되었다. '도리를 찾아서'의 에릭 오 감독, '모아나'의 김상진 감독, '사슴꽃'의 김강민 감독 등은 수상을 기대하고 있다. 디즈니와 픽사 등 주요 스튜디오에서 활약하는 한인 애니메이터들의 노력을 조명하며, 그들의 수상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들의 작품이 애니메이션 발전에 기여하는 모습은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뉴욕 “올해도 힘차게”...신년하례식
〈사진〉뉴욕 “올해도 힘차게”...신년하례식

뉴욕한인회와 민주평통 뉴욕협의회, 뉴욕총영사관은 2017년 신년 하례식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했다. 김민선 뉴욕한인회장, 김기철 평통 미주 부의장, 정재건 뉴욕평통 회장, 김기환 뉴욕총영사 등이 참석하여 한인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 다짐을 나눴다. 참석자들은 손가락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어 한인사회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