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첫광고
김성희 부동산
이규 레스토랑

슈가로프 60에이커에 주택 단지 개발

지역뉴스 | 경제 | 2023-12-20 14:36:05

슈가로프 주택 단지 개발, 조지아 슈가로프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316번 고속도로+와인더 하이웨이 인근

60에이커에 상당 토지, 주택 단지 개발

 

토지 자산 관리 및 부동산 투자 회사인 Walton Global이 슈가포프 크로싱(Sugarloaf Crossing) 마스터 플랜 부동산 184에이커 중 58.9에이커가 애틀랜타 지역 주택 건설업체에 매각됐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매각된 주택개발용 토지는 와인더 하이웨이(Winder Highway)와 316번 국도(State Route 316) 교차로에 위치했으며, 이 지역이 향후 주택 개발 단지로 개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월튼 글로벌은 이 지역의 토지 구입자가 누구인지, 매각 금액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Walton Global 부동산 담당 부사장인 앤소니 스패로우는 “주택 단지 개발을 시작하기 위해 슈가로프 크로싱의 초입 지역을 폐쇄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회사에 따르면 이 부동산의 구매자는 고급 주택 개발 회사로 유명한 개발 회사이며, 귀넷 카운티 주택 시장에 필요한 상당한 주택 공급을 하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까지 해당 부동산에 대한 주택 용도는 "다양한 주택 옵션"으로만 설정되어 있었으며, 귀넷 카운티 세금 기록에 따르면 현재 상업용 부동산으로 분류되어 있는 이 부지는 곧 주택 개발을 위해 용도 조정 신청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월튼 글로벌은 귀넷의 고용 시장과 인구 증가, 그리고 316번 고속도로 바로 옆에 있는 마스터 플랜 지역의 위치한 이 부지가 토지 개발 지역으로 매우 매력적이라고 말한다. 

월튼 글로벌은 또한 나머지 125에이커의 부동산을 개발할 구매자를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곳에 주택 단지가 개발되면 도로 등의 인프라 확장과 추가적인 일자리 증가가 이루어져 귀넷 카운티의 경제 성장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영철 기자. 

 

<사진: Gwinnett Daily Post>
<사진: Gwinnett Daily Post>
댓글 0

의견쓰기::상업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0/100자를 넘길 수 없습니다.)

애틀랜타 한인교협 2026 사업총회 개최
애틀랜타 한인교협 2026 사업총회 개최

2026년 표어 '건강한 교회의 꿈'부활절연합예배, 체육대회 계획 애틀랜타 한인교회협의회(회장 손정훈 목사)가 22일 노크로스에 위치한 복음동산장로교회(담임목사 김대성)에서 202

‘부르는 게  값’ 응급차 비용 제한 추진
‘부르는 게 값’ 응급차 비용 제한 추진

조지아 주의회에서 응급구조차 이용 요금의 상한선을 정하는 법안(HB961)이 발의됐다. 미셸 오 의원이 주도한 이 법안은 보험 비적용 구급차 이용 시에도 네트워크 내 비용을 넘지 않도록 규정하고 있다. 현재 여야의 초당적 지지 속에 상임위원회 심의가 진행 중이다.

‘주 비상사태’ 선포...겨울 폭풍 대비
‘주 비상사태’ 선포...겨울 폭풍 대비

주 비상운영센터 24시간 체제주 방위군 500명 소집도 승인 기상청 “여행∙차량운행 자제정전 대비 식품∙ 의약품 확보”    조지아 북부를 중심으로 조지아 전역에 겨울 폭풍이 예보

뷸라하이츠 대학 한국부 총동문회 2월 7일로 연기
뷸라하이츠 대학 한국부 총동문회 2월 7일로 연기

날씨 관계로 24일에서 2월 7일로 둘루스에 위치한 뷸라하이츠 대학 (Beulah Heights/이하 BHU) 한국부에서 제14회 총동문회를 오는 2월 7일 토요일 오후 5시 파라

15년 역사 ‘쿨레이 필드’ 간판 내렸다
15년 역사 ‘쿨레이 필드’ 간판 내렸다

귀넷 스트라이퍼 구장명칭계약 종료 새 파트너 물색…임시로 ‘귀넷 필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산하 트리플A 구단인 귀넷 스트라이퍼스 홈구장인 쿨레이 필드(Coolray Field)

박한식 조지아대 명예교수 별세
박한식 조지아대 명예교수 별세

"무료 주택 개조 프로그램에 지원하세요"
"무료 주택 개조 프로그램에 지원하세요"

62세 이상 저소득 고령자 주택개조CRC가 신청자 접수, 심사 후 선정  비영리단체 커뮤니티 리소스 코퍼레이션(CRC, 대표 김정하 박사)은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 저소득 고령자(6

“중범죄·정부대상 사기 땐 시민권도 박탈” 추진
“중범죄·정부대상 사기 땐 시민권도 박탈” 추진

연방하원서 법안 발의 취득 10년 내 유죄 시 미국에서 시민권을 취득한 지 10년 이내에 중범죄나 정부 상대 사기를 저지를 경우 시민권을 박탈하도록 하는 법안이 연방하원에 발의됐다

현대차그룹, 미국 시장 판매순위 4위 ‘우뚝’
현대차그룹, 미국 시장 판매순위 4위 ‘우뚝’

5년 연속 사상 최대 판매현대차·기아·제네시스지난해 183만대 판매친환경 등 모델 다양화  현대차와 기아, 제네시스 브랜드를 보유한 현대차그룹이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판매순위 4위

병역의무자 국외 체류관리 ‘강화’
병역의무자 국외 체류관리 ‘강화’

단기국외여행 허가 축소 5월부터 1개월로 제한 한국 병무청이 병역의무자의 국외 체류 관리 강화를 위해 ‘단기 국외여행 허가’ 제도를 대폭 개정한다. 병무청은 단기 국외여행 허가 기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