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애틀랜타
이규 레스토랑
김성희 부동산
첫광고

테일러 스위프트, 새앨범 발매기념 상영회로 하루 1천580만달러 벌어

테일러 스위프트의 새 앨범 '더 라이프 오브 어 쇼걸' 발매 기념 상영회가 북미 극장에서 상영되어 첫날 1580만 달러의 수입을 올리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팬들은 단체로 모여 축하 파티를 열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 지출 증가 및 관련 업계 매출 상승이 예상된다. 캔자스대 교수는 스위프트의 예술적, 마케팅 창의성을 높이 평가했다.

# 테일러 스위프트 # 새앨범 발매기념 상영회로 하루 1천580만달러 벌어

스키즈 방찬, 생일 맞아 2억원 기부…"아이들에 작은 힘 되길"
스키즈 방찬, 생일 맞아 2억원 기부…"아이들에 작은 힘 되길"

스트레이 키즈 방찬이 생일 맞아 삼성서울병원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각 1억원씩 총 2억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소아청소년 환아 치료비 지원과 어린이 대상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긴급구호 사업 등에 사용된다. 방찬은 유니세프의 고액 후원자 모임인 '유니세프 아너스클럽'에 선정되었으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아이들이 밝은 꿈을 꾸도록 돕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그는 지난해에도 사랑의열매에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18∼19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도미네이트 : 셀레브레이트'를 개최한다.

드라마 한 편 찍으면 90억..이미 선 넘은 한국 배우 출연료
드라마 한 편 찍으면 90억..이미 선 넘은 한국 배우 출연료

최근 드라마 출연료에 대한 논란이 확산되는 가운데, 이정재, 김수현, 박형식 등 톱스타들의 출연료가 공개되면서 파장이 일고 있다. 박형식은 '트웰브'로 32억 원, 김수현은 '넉오프'로 90억 원,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 시즌2'로 13억 원을 받았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소속사는 관련 보도가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지만, 과도한 출연료에 대한 비판은 계속되고 있다. 마동석의 출연료 또한 40억 원으로 추정되며, 제작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BTS RM, 샌프란시스코 현대미술관서 첫 개인 컬렉션 전시
BTS RM, 샌프란시스코 현대미술관서 첫 개인 컬렉션 전시

BTS RM이 샌프란시스코 현대미술관(SFMOMA)과 협업하여 첫 개인 컬렉션 전시 ‘RM x SFMOMA’를 연다. 내년 10월부터 2027년 2월까지 진행되며, RM의 예술적 감수성과 수집 미학을 담은 200여 점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RM은 직접 큐레이터로 참여, 동서양, 한국과 미국 등 경계를 성찰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했다. SFMOMA는 RM의 깊이 있는 수집 취향과 현대 미술에 대한 애정을 높이 평가하여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부터 세계 각지의 저명한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구양숙 부동산표정원 융자미국 크래딧 교정
이상무가 간다

이상무가 간다 yo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