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포함 13개 주에서
5/26-5/28, 비회원도 대상
AAA가 이번 메모리얼데이 연휴 기간 동안 조지아 전역에서 무료 견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Tow to Go" 이름으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 운전자들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무료 서비스는 5월26일 저녁 6시부터 시작되며, 5월28일 오전 6시에 종료된다.
AAA는 서비스 기간 중 문제 차량을 정비소에 견인하고 운전자를 안전한 곳으로 수송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견인 차량과 차주는 반경 10마일 이내의 장소까지만 이동이 가능하고, 차량 한 대당 한 사람에게만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료 견인 서비스는 조지아주를 포함해 플로리다, 아이오와, 미시간, 노스 다코타, 네브라스카, 테네시, 위스콘신, 덴버, 콜로라도, 샬롯, 노스 캘롤라이나에서도 제공된다.
AAA는 이번 무료 견인 서비스는 보험 회사 또는 차량 제조 회사로부터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사람들에게 마지막 수단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여행 전에 미리 차량 안전을 점검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서비스는 전화 855-286-9246으로 받을 수 있다. 김영철 기자.








![[애틀랜타 뉴스] 메트로시티 뱅크 합병 소식, 탈주범 50시간만에 잡힌 사연, 치솟는 메트로 애틀랜타 렌트비, 꼭 알아야 할 조지아의 다양한 핫 뉴스에 한인단체 동정까지 (영상)](/image/288808/75_75.webp)









